방명록

  • 2020.04.27 10:52

    비밀댓글입니다

    • 2020.04.27 14:51 신고

      이런 브랜뉴님께서, 저의글을 너무 좋게 봐주셨군요. 별내용도 아닌데 성의가 막 묻어나는 답글 너무 감사합니다.

      브랜뉴님께서도 이미 초보는 아닌거 같은데, ^^ 그쵸.


      예전에 정말 열심히 돈을 벌어볼려고 이것저것 많이 했습니다. 돈이란것은 그만큼 "노력"과 시간을 할당해야 하더군요.


      이것저것 가게를 내고, 무언가를 하니 돈벌이는 되었지만,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돈을 벌수가 없었죠.

      그때부터 생각했습니다. 나없이 누군가의 말처럼 내가 없어도 돈벌어줄 방법은 없을까? 그런 생각.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본인이 없어도 수익이나는 구조들을 몇개 하고, 운영도 하고 있습니다.

      좀 살만해졌는데, 여러까페나 이런것들 보면서, 세상 추악함의 끝을 본거 같아서요. 사람이 벌고자 하는 심적 마음을 이용해서 그들의 배만 채우고 실질적으로 스스로 돈버는 법을 배워야 하는 사람들이..

      쿠폰 오리고, 남들이 만들어놓은 앱을 가지고 10원 100원띠기 하고 있으니 이어찌 개탄스럽지 않나요.

      그래서 여기저기 글을 적었는데 돌아오는건 강제추방.

      확실히 느꼈습니다. " 그들이 함께 벌자고 한것은 우리가 아닌 그들만의 수익, 지들만 배부른것, 그래서 스스로 말합니다. "깨어 있어야 한다고" 우린 깨어있는 사람이 맞겠죠 브랜드님 오늘도 수고하셔요

  • 2020.04.23 14:30 신고

    안녕하세요 하얀맘님 ^^
    늘 저한테 좋은 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한 가지 여쭈어 보고 싶은게 있어 방명록에 글을 적습니다
    하얀맘님 2차 도메인 등록하셨던데 저도 시도 하다가 마지막에 301 리디렉션 부분에서 막혔는데 어떻게 해결했는지 궁금해서요..^^ 기억 안나실텐데 혹 기억나시면 답장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원하는거 다 이루세요

    • 2020.04.23 15:58 신고

      음 어떤 도메인을 쓰셨는지 모르겠네요. 진정 기억이 가물가물. 아래 이분의 내용을 한번 참고하시기 바래요.

      https://errorkiller.tistory.com/2

      제가 생각하는게 맞다면, 보통 도메인 구입한곳에서 간단하게 클릭해서 해결했던거 같아요

      저도 호스팅KR에서 해서...

    • 2020.04.24 18:17 신고

      하얀맘님 고맙습니다 ^^ 저도 하얀맘님처럼 2차 도메인을 등록하려다가 중간에 포기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2차 도메인도 환불했네요 ㅋㅋㅋ 좀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 2020.02.15 21:41

    산행을 자주 하던 60대 중반의 남자 입니다
    지금은 저녁에 안양천변을 자주(매일) 걷고 있는데요
    어느날 부터 좌측 엄지 발가락이 아프더니 약간 부으면서 붉어지며 통증을 수반하더라구요
    어떤때는 안 아프다가 통증이 또 나타나곤 하네요
    원인과 치료 방법을 알려주세요

    • 2020.02.15 23:15 신고

      부은 발가락은 외상및 감염의 결과이거나 관절염과 같은 증상 일 수 있습니다. 발가락이 부어 오르고 부종이 지속되고 통증과 같은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이유를 모르는 경우,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심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통풍일수도 있구요. 통풍 은 갑작스런 통증, 부기 및 뻣뻣함을 특징으로하는 관절염의 한 형태로, 종종 엄지 발가락 관절 (할로우 중족골 지골 또는 MTP 관절)에서 나타납니다.

      통풍이라면 약을먹어야 하니 병원 꼭 가보세요. 내성발톱도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귀찮더라도 병원가면 간단하게 치료가 될것입니다. 염증성이면 약먹어야 하니간요. 어르신 꼭 병원가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