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이오스 넌 뭐니
비트코인에 물렸다면 다행인데, 하필 비트코인에 물리지 않고 알트코인 말만 메이저라고 하는 이오스에 물렸습니다. 그것도 이오스 평단이 거진 2만원초반때, 차라리 비트코인에 묻어 두었다면, 지금은 본전을 넘어 수익권 이겠네요. 아무튼 비트코인 2천500만원 최고가 갱신했습니다.
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2017년 비트코인 최고가가 2197만원 이었을 겁니다. 그당시 최고가로 모든 알트코인들 또한 최상으로 올라가고 있었지요. 박상기의 난이 시작되기 전까지 말이죠. 그러다가 갑자기 정부가 끼어들면서 비트코인 포함 가상화폐는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지금에와서 하는 말이지만, 정부의 말이 옳았습니다. 이건 실체가 없는 돈이니 하지마라, 그런데 말입니다. 좀더 정확하게 이야기 해주셨으면 좋았을걸 다른 알트코인 하지마라 비트코인만 해라 그렇게 이야기 해줬으면 얼마나 좋아, 비트코인 400만원대로 떨어졌을때, 이오스 팔아도 3개는 살수 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아니 반개도 살수 없는 이오스의 가치 마음이 아픕니다.
1. 비트코인 더 상승 가능성 높다
기존까지 가상화폐에 엄청 데이다 보니 가상화폐 자체를 거부했습니다. 아직도 알트코인 이오스와 몇개의 알트코인에 묻혀 있는 돈은 인생의 쓴 경험으로 놔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반성하고 있는데 좀 올라주지 오히려 더 떨어지는 이런 참담한 심정을 아실는지요.
그에 반해 비트코인은 전망이 좋네요. 주식을 오래했지만, 주식에서 대장을 사라는 말이 여기서도 적용될줄이야, 다 무시하고 비트코인으로 갔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 비트코인 vS 이오스
더이상 무슨 말이필요할까요? 이사진 한장으로 비트코인과 이오스의 차이는 이제 하늘과 땅의 차이가 되어 버렸는데, 무슨 이더리움 대항마, 다시는 그런 말도안되는 이야기 하지마라 이오스야 그래도 나는 너가 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피같은 내돈을 건지지, 나쁜 자식.
2. 미국의 추가 경기부양으로 달러가치 하락?
미국의 경기부양으로 인하여 달러의 가치가 하락되고 있네요. 그러니간 환율도 자꾸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달러 가치가 자꾸 떨어지니깐 가진 사람드은 비트코인을 사고 금처럼 오히려 달러보다 더 안전자산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생겨났습니다.
올해만해도 비트코인이 건 3배이상 상승했으며, 각 나라마다 부양책으로 인해 통화가치가 떨어지면서 비트코인으로 많은 자산들이 몰리며 그 가치가 올라가 버렸네요. 그런데 왜 알트코인은 바닥에서 헤어나오지 못할까요?
그것은 비트코인은 처음 그만한 가치가 있는데, 자고일어나면 자꾸 생기는 알트코인은 그만한 가치가 없나 봅니다. 메이저 알트코인중 그나마 이더리움정도 가치를 인정해주는데 꿈틀거리며 오르네요, 리플도 그나마, 그런데 이오스는 더 내려가고 있으니 참 힘드네요.
이글을적고 언젠가 이오스가 본전이 오는 그날이오면, 얼마나 기쁠까 모르겠습니다. 일단 세상은 가상화폐에 점점 호의적으로 변화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금리수준이 0에 가까워지고, 투자처를 잃은 돈은 어디로 갈지 모르니 투기라고 몰아세우던 가상화폐 대장인 비트코인에 돈이 몰려오네요.
비트코인은 지속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아 최고가를 계속 갱신할것 같은데, 왜 안 사냐고요. 돈도 없구요, 다시는 가상화폐 안쳐다 볼거라 다짐을 했습니다. 이오스가 0원 되는날 그날 술이나 한잔 기울일까 하네요. 비트코인 가지고 계신분들 돈많이 버시기 바라면서 이상으로 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이오스 넌 뭐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