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돈 스틱스왑 가격 용도 구입 방법

포비돈 스틱스왑 가격 용도 구입 방법


옛날 빨간약으로 널리 소문이 나있는 약이 바로 포비돈 요오드 입니다. 보통 포비돈 스틱 이라고 부르며 요즘에는 포비돈 스틱스왑으로 출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포비돈 스틱 가격 / 용도


포비돈 스틱은 군대에서도 말이 많은 약품중 하나이다. 들어보았을거다. 배가아파도 빨간약을 발라주고 머리가 아파도 빨간약을 발라준다는 이야기 그러한 말처럼 포비돈 스틱은 정말 광범위 소독제로 널리 쓰이고 있다.



포비돈스틱 구입방법은 일반적인 약국에가서 달라고 하면된다. 어떤분은 처방전이 있어야 하냐고 물으시던데, 처방전 없이 구입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예전에 제가 살때는 500원 했는데 2천원 내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포비돈 용도


수술 전 피부 준비를위한 건강 관리 방부제


  • 경미한 상처, 긁힘 및 화상에서 피부 감염의 위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부제.

  • 영향을받는 부위를 청소

  • 매일 1 ~ 3 회 부위에 바르면됨 





포비돈 스틱스왑


예전에는 포비돈 스틱 약병 모양으로 나왔지만 그것을 일일이 가지고 다닐수 없어 소독이 필요할때 가지고 다니라고 포비돈 스틱스왑 제품이 나왔다 누군지 몰라도 진짜 머리가 좋다.



하나씩 끄집어내서 사용이 가능하며 몸통에 약이 있고, 그것을 면봉쪽으로 이동시키면서 사용하는것이다. 아이디어 대박인듯 하네.  이 포비돈 스틱스왑 제품의 가격은 보통 약국에 가면 한팩에 500원정도 달라고 한다 한팩에 2개가 들어 있습니다.






포비돈 요오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상처가 났을때 소독하기 위해 쓰는제품이며, 상처에 세균 및 항균치료 하기위해 수시로 발라주는 제품 즉 방부제라 보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비돈 스틱스왑 가격 용도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script async src="https://cse.google.com/cse.js?cx=61c614665122c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