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공지사항
- 2021. 12. 31. 21:38
이렇게 공지사항으로 올해도 한해가 간다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한해 두해 지나는 새해에는 꼭 공지사항으로 글을 올리고자 하였기에 올해에도 어김없이 새해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 블로그 운영 참 어렵네요
포털의 변화에 따라 방문자가 어제까지는 제법 되다가 다음날부터 반토막이 더나는 시기도 있었으며, 꾸준히 글을 적었음에도 노출되지 않는 일도 많았습니다.
열심히 적을수록 오히려 더욱더 노출이 안되는 경우와, 나쁜 사람들로 부터 임의적인 공격도 당해봤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 점이, 언제든 잘될수 있고, 언제든 원점으로 돌아갈수 있다는 것입니다.
잘될때 더욱더 노력하시고, 잘안될때는 시엄쉬엄 쉬어 가는것도 좋안 방법인것 같습니다. 제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단 1명의 분이라도 존재한다면, 포스팅은 멈추지 않을것입니다.
"임인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기를 하얀맘이 마음속으로 기원 하겠습니다."
늘 힘내시고, 새해에는 꼭 원하시는일 이루세요. 이상으로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번째 공지사항을 쓰면서 해당 블로그는 3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횟수로 4년이 되어 갑니다. 다음 새해 공지사항까지 계속 글을 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 3번째 공지사항까지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