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전망 구글 미래 가격

이오스 전망 구글 미래 가격


최근 이오스가 급등을 하였습니다. 지루하게 5천 원에서 오르지도 못하고 있던 이오스가 8천 원을 넘어서면서 금일 조정으로 다시 6천 원 다녀오고 7천 원대에 안착되어 있네요. 이번 이슈는 이오스 구글 관련 전망이었는데 아래 이오스 미래 전망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이오스 4년 이상 보유

 

먼저 하얀 맘은 이오스를 오랜 기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몇천 개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당시에 저는 2만 원 넘게 주고 샀어요, 아시죠 밋업 때 2만 9천 넘어갔나요. 그때 엄청난 돈을 넣고, 이후 물타기 해서 얼마 전까지 거이 10/1토막으로 세상과 등지고 살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오스에 대한 마음은 누구보다 잘 알고, 현재까지 해당 이오스를 들고 있는 모든 이의 마음을 너무나도 이해합니다. 가끔 아직도 그것을 들고 있냐고 말하는 분들이 있고, 손절하지 못하고 가지고 있던 핑계라면, 박상기의 난을 기억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 심정 절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몇천만 원이 사라지는 현실, 아니 몇분만에 몇천만원이 사라지는걸 눈앞에서 목 격하 고나니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이건 완전 정부가 말한 대로 답이 없다, 그런데 그건 그분 때문이죠, 박 모 씨 그분의 위치에서 그런 말 하면 안 되는 건데 아무튼 그렇습니다.

 

그렇게 말 잘 듣고, 이오스는 나 두고, 비트만 처분했죠. 그것만 가지고 있었으면, 본전 됐을 텐데, 5개 아쉽네요.

 

 

이오스 미래 전망

 

많은 전문가들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4년 이상 들고 있는 보유자로서, 그들 말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도 느꼈다시피, 별 이유 없습니다. 상승에 말이죠. 테슬란 회장 말 한마디에 이렇게나 비트코인 올라갑니다. 즉 상징성 말고는 없어요.

 

다른 코인들 다 엄청 좋다고 하죠, 이오스 어떤가요. 그 당시 최고의 코인이었습니다. 이더리움의 대항마, 그런데 현실은 댄도 떠나고, 아무것도 없다고 하기엔 다른 무쓸모 코인들보다 사용하는데 오히려 더 많죠.

 

다만 이오스만 오르지 않아서 문제있은 것이죠. 그런데 이번에 이오스와 구글에 관한 잇슈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이번에만 있었던 이야기는 아닙니다. 그래서 자료를 가져왔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이오스-구글-잇슈
이오스 구글

 

이오스-구글-잇슈1
이오스 구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2020년 10월 6일 이오스와 구글 클라우드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당시도 이것 때문에 시끄럽긴 했는데, 이번에는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그러나 너무 믿지 마세요. 가상화폐는 그런 거랍니다. 그러나 제가 이오스를 가지고 가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른 코인들을 봤을 때 그들도 아무것도 없어요. 그리고 메이저 이클, 퀀텀, 네오, 트론 등등 해당 가상화폐들은 그래도 점점 예전 가격대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을 보면서 이오스도 어느 정도 올라가지 않을까? 현재 이오스가 8천 원 찍고 다시 7천 원 초반대로 돌아왔습니다. 다른 비슷한 유형에 있던 이클과, 퀀텀은 1만 원 3천 원, 1만 8천 원 등 이오스와의 격차를 더 벌리고 있네요.

 

 

 

비트코인 다단계 사기 조심

 

비트코인 다단계 사기 조심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수 있는 다단계 사기는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 모르는 비트코인 다단계와 같은 사기는 말이 그럴듯하기 때문에 혹 하고 속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트코인 다

nscer.com

 

 

이오스 미래 가격

 

이오스를 전망하는 분들의 이오스 전망은 2021년까지 대략 기존 가격인 2만 원 초중반 정도로 보고 있는 걸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2022-2023년까지 100달러 이상을 이야기하는 전문가들이 많다는 것이 아이러니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했던 말이 어느 정도 맞아떨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예로 이오스가 2020년에 3달로 아래로 떨어질 것이다. 그것을 기점으로 천천히 우상향 후 급등할 것이다 이런 내용의 말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건 아니지만 2025년까지 이오스 1개가 700달러 이상을 호가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700달러면 하나에 78-9만 원인데, 어휴 생각만 해도 좋긴 하지만 과연 가능성이 있을까요?

 

예전에 이오스가 이더리움 10/1 정도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지금은 10/1도 안 되는 상황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보고 있나요. 개인적으로 가상화폐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이오스 지금 가격에 결코 있을 수 없습니다. 다른 가상화폐가 올라가기 위해서도 이오스란 코인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지금보다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오스 등급

 

이오스-등급
이오스 등급

 

이오스-가격
이오스

 

 

하얀 맘의 개인적 생각

 

이오스 가격은 변동이 심하겠지만, 그리고 비트 떨어질 때 가장 먼저 떨어지는 웃기지도 않은 코인이지만, 분명 올해 기존 가격 갈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코인들보다 늦을지 모르지만, 충분히 저를 비롯한 물린 이오스 오랜 유저분들을 구출해 줄거라 믿어봅니다.

 

기존까지 그러한 믿음이 절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판이 대부분 느낌입니다. 확실은 없습니다. 나름 4년 이상 이 판을 지켜보면서 느낀 건데, 이오스 큰손들도 수익을 내려면 올려야 하기 때문이란 것 충분히 그들도 오랜 기간 방치되었기에 분명 갈거라 생각합니다.

 

 

다른 코인들 돈이 이오스로 몰려올 시기가 있을 거라 생각하며, 이번 이오스와 구글에 대한 소소한 소식은 이오스에 불을 짚이는 분명 좋은 신호탄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이오스 전망 구글 미래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이오스 넌 뭐니

 

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이오스 넌 뭐니

비트코인에 물렸다면 다행인데, 하필 비트코인에 물리지 않고 알트코인 말만 메이저라고 하는 이오스에 물렸습니다. 그것도 이오스 평단이 거진 2만원초반때, 차라리 비트코인에 묻어 두었다면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