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니발 폭행 분노한 국민들

제주도에 무슨 바람 잘날이 없습니다. 이번엔 카니발 폭행으로 32살짜리 남자가 와이프와 아이들이 있는 가장을 상대로 무방비 상태에서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폭행이유 또한 자신의 급작스럽게 끼어드는 상황에서 항의를 한것 뿐인데, 이번 사건은 꼭 본보기를 보여 다시는 이런일이 생겨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카니발 폭행 분노한 국민들


제주도 관련 경찰관님들 지금 온국민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단순한 폭행이 아닙니다.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의 입장에서 이번 사건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아야할 극악무도한 사건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또한 이번 사건으로 많은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에서는 이사람 신상을 털기위해 많은글들이 오가고 있으며, 분노한 국민누군가는 청와대 국민청원으로 글을 올리겠죠. 본보기를 보여달라 이러면서 그러한 사항이기에 이번 사건과 관련된 공무원님들은 국민들의 분노를 잘 이해해 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사건의 요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즉 급하게 끼어든 카니발 차량에 아반떼 차량이 항의를 하였지만 돌아온건 가해자의 폭행 이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이게 대한민국 인가요 강한 처벌을 꼭해야 합니다. 꼭 본보기를 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들 반응


뉴스 댓글 및 보배드림 댓글, 유튜브 댓글등 많은 분들이 분노하고 있으며, 이번사건을 꼭 본보기로 엄벌에 쳐해달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문철 변호사님 까지 분노에 말을 잘 잇지 못했다는점 기강을 바로 할때라고 생각합니다.



그아이들이 무슨죄인가요. 제발좀 아이랑 같이 있는 부모에게 왠만해선 폭력은 하지 맙시다. 말로 푸세요. 말로 못풀면 아이들 집에 데려다 놓고 다시 만나 푸세요. 저나이때 아이들에겐 아빠가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인데 그 트라우마는 죽을때까지 잊혀지지 않는답니다. 



전치2주 이런게 아니란 것이죠. 아래 댓글 볼게요.






이번 사건은 꼭 엄벌하게 처리해서 이와같은일이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 주었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카니발 폭행 분노한 국민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