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스킨 추천 설화수

여자 스킨 추천 설화수


날씨가 더워지면 많은 여성분들이 스킨에 대한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격은 싸고 양 많은 제품 또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원합니다. 그래서 여자 스킨 설화수에 대해 추천을 해봅니다. 이유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양많고 싼 스킨 조아?

 

저희도 날씨가 더워지면, 잦은 샤워로 대용량 값이싼 스킨을 사서 쓰고 있었습니다. 얼마나 큰걸 샀는지 1년 넘도록 쓴것 같네요. 그런데 그렇게 유통기한이 다할정도로 제품을 쓰면, 피부에 좋을까? 물론 싼게 비지떡이라고 좋지는 않을것이다.

 

 

 

 

그러면 이번에는 조금 돈을 주더라도 평이 좋고, 가격대비 효율성이 좋은 스킨을 사보자, 그렇게 생각을 하며, 여기저기 상품평을 보고, 후기를 보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각과는 달리 효과는 지뿔도없고, 왜 그사람들이 좋다고 하는지 이유를 알수가 없었는데.

 

 

그상품을 본 블로그를 간만에 다시 들여다 보니 마지막 아랫글에 해당글은 제품을 어쩌고 저쩌고, 즉 협찬받아 쓴글이 였다는 가슴아픈 이야기와, 구매평은 어짜피 포인트 받아야 하니간 쓰는거 좋은글로 써주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순수한 마음이 였다는것을 이제서야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01234

 

 

곰곰히 생각을 해봤다.

 

여자 스킨 추천에 대해 스스로 판단 할수 없다면, 기존에 좋은 제품으로 평이좋은 메이커 화장품은 어떨까? 최근 고가 제품이 아닌 이상 가격도 괜찮고 좋던데, 그러한 결과로 알아보게된 설화수 화장품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봅니다.

 

 

▣ 스킨 가격을 고려

 

더워지는 날씨, 피부를 위해 막 발라줄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 그러한 고정 관념 때문에 우리 피부는 울고 있다. 더운날씨 수분은 빠지고 피부는 트러블로 더욱더 나빠지며, 얼굴엔 기름기가 한가득한데 이런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캐어해주는게 진짜 꿀피부를 가지는 그 첫번째가 아닐까 그런생각을 한다.

 

  • 여름일 수록 좋은 스킨을 쓰자
  • 좋은 스킨 하나사도 오래쓴다
  • 적당한 가격대의 스킨은 좋다

 

 

 

 

 

여자 스킨 설화수 추천

 

고민될때, 보편적인것은 가장 효율적인 답이 될수 있습니다. 특히 여자친구나, 부모님, 여성 가족에게 선물할때 6만원대의 설화수 세트는 매우 가격대비 효율적이다.

 

 

여름에 많이 발라야 하는데, 비싼것은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설화수 제품을 추천 합니다. 또한 6만원대의 스킨뿐만 아니라 로션 and 탄력크림 포함 기타까지 살수 있습니다. 이렇게 따져보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것은 많이 발라야 한다고 가격싸고 양많은 제품을 쓰는 저와 같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피부가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짜에요.

 

 

제가 아는것은 피부는 좋을때 제대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해당제품은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을 만큼의 보편적인 제품입니다. 이정도는 발라줘야 피부톤 및 트러블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 젊을때는 모르나 나이가 들면 그때 왜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았는지 후회하게 됩니다.

 

 

 

 

 

▣ 이런분들 추천해요.

 

와이프가 대용량 스킨 싼거 아무거나 집에서 바르게 쿠팡에서 사라고 이야기를 들은 남편, 그거 쿠팡에서 1-2만원주고 사지마세요. 그냥 설화수 세트 하나 6만원짜리 사서 그거 줘도 와이프 2달은 충분히 바릅니다.

 

 

와이프가 왜 이걸 삿냐고 뭐라 하면, 최소 이정도는 발라줘야지 로션도 있길래 가성비 좋아보여서 그냥 막바르라고 사준거라고 이야기 하세요. 왠지 와이프도 이름도 없는 제품 싸구려 쓰는것보다, 대우 받는거 같아서 좋아할겁니다.

 

 

그리고 제가 와이프 화장품 좋아보여서 몰래 바르는데요. 남자 화장품보다 일단 향기부터 보습까지 무조건다 좋습니다. 스킨은 와이프 주고 로션은 본인이 써도 됩니다. 그렇게 따지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 되겠죠.

 

 

 

 

 

 

 

 

 

 

세상에 싸고 좋은건 없다

 

요즘 느끼는 겁니다. 세상엔 싸고 좋은 제품은 없습니다. 다만 어떻게 포장을 잘한것에 따라 승패가 엇갈린다. 그 포장이란 홍보비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썼느냐가 관건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최근 블로그나, 상품평 그거 믿고 샀다가 반품시킨게 한두껀이 아닙니다. 남의 생각을 100% 믿지 마세요. 스스로 곰곰히 생각 해보면 모든것이 어느정도 답은 나와 있습니다. 결코 스킨하나에 2-3만원 하는 상품평이 9999인 제품들 정말 비싼겁니다.

 

 

 

 

싸게 느껴지시죠? 싼거 아닙니다. 메이커 세트로사면 더좋은 성분과 비슷한 가격, 더 효율적인 구성으로 당신의 피부를 꿀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확신보다, 일단 부작용이 적습니다. 큰기업입니다. 그래서 더 안전합니다. 충분히 좋은 성분과 안정성을 가진 제품 가격이 비싼게 아니라면 선택은 저라면 여자스킨은 설화수 2종세트로 마무리 지을겁니다.

 

 

 

(배송중입니다 = 내돈주고 산제품)

 

▣ 구매인증

 

개개인의 생각은 다르지만, 요목 조목 생각해보면 조금더 현명한 선택을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돈주고 산 제품으로 지금 아직 받아보지는 못했지만, 기존에 써봤기에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말하며 이만 글을 줄일까 합니다. 이상으로 여자 스킨 추천 설화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