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 솔직후기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 솔직후기


정말 많은 고민을 하실 거예요. 저도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or 코지마 다리 마사지기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는데 결국은 브람스 각선미 944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왜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솔직한 상품평을 고객의 입장에서 해드릴게요. 고민은 같을 거니 간요.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저의 블로그를 보면 얼마전에 발마사지기 제품을 살려고 엄청나게 알아보고 직접 체험해본 글이 있습니다. 고로 나름 객관적으로 제가 저의 조건에 맞게 내돈주고 충분히 생각하고 구매한 제품이라고 여러분께 거짓없이 이야기 합니다. 요즘 하도 블로그거지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저는 제품받고 쓸 능력도 없고, 받지도 않습니다.

 

 

 

▣ 정말 시원할까

 

많은 분들이 하는 생각일겁니다. 정말 시원할까? 저도 괜히 돈주고 사서 또 어디다가 박아두는건 아닌지 그런 걱정때문에 직접 체험하기 위해 하이마트, 대형마트등에서 실질적으로 체험을 해봤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여러제품들을 체험해 본결과 두가지 브랜드로 좁혀졌습니다. 브람스, 코지마 두브랜드 모두 이쪽 방면으로 알려진 기업들입니다. 두브랜드 제품중 맘에들은 제품은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 브람스 각선미 944

  • 코지마 파가니니

 

두제품 가격 모두 40만원대가 넘습니다. 파가니니는 4만원 초반대에 구입할수 있으며, 브람스 각선미 944는 40만원 중반대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이뻐요

 

▣ 각선미 944 선택이유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를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솔직히 이야기 할게요. 코지마 파가니니가 어쩌면 가장 문안하다 할수 있습니다. 에어압으로 종아리를 눌러줄때 조금 시원하더군요. 그런데 이것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익숙해지면, 별로 시원하지 않을겁니다.

 

체험해 보신분은 알겠지만, 저는 발을 시원하게 하고싶은데 파가니니는 그냥 발아래 동그란 챗바퀴라고 해야하나요 그것만 일정하게 굴러갑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간지럽습니다. 그나마 종아리를 눌러주는 에어압은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그에 반해 브람스 다라마사지기 각선미 944는 종아리 눌러주는 압은 전혀 안시원 합니다. 솔직합니다. 그럼에도 해당 제품을 선택한 발을 주물러주는 그 시원함 때문입니다. 파가니니가 발, 종아리 둘다 보통이라면, 각선미 944는 종아리가 별로더라도 발에 대한 효과는 최상이었습니다.

 

 

선택할때 내가 원하는 기능에 집중하자, 그것은 발이였고, 해당 각선미 944제품에 왜 아주머니들이 마트에서 경험하고 위 제품을 구매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어중간한 여러가지 보다 하나라도 제대로된걸 선택하자 그러한 마음가짐으로 각선미 944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각선미 944 발너무 시원함

  • 디자인 말이 필요없음

  • 가격 46만원대

 

 

각선미 944 사용후기

 

매장에서 보던 제품을 집에가져다 와서 보니깐 제법 크기가 큽니다. 디자인은 말할것 없이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참조하세요.

 

브람스

 

위 사진에 보면 품질관리팀이 해당제품을 개봉후 검수완료 이상없다고 확인한 제품을 보내주네요. 이러한 세세함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의료기구나, 마사지기는 잘못 구입하면 고치는데 더 시간을 투자하게 되니간요.

 

 

박스 개봉
기스안나게 디테일
모양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꽤 커요, 그리고 저처럼 충전기 꼽는데가 어디지 하고 헤메지 마세요. 옆에 있는줄 알았는데 뒤편에 보면 충전기 꼽는데가 있네요.

 

 

▣ 이제품을 추천하는 이유(강력함)

 

심플

 

리모컨은 없습니다. 그러나 간단하게 되어 있어 알기가 쉽습니다. 다리마사지기에 기능이 많으면 무얼할까요. 그냥 간단하게 잘되면 됩니다. 이말에 동의하시죠. 작동방법 간단하게 이야기 해드릴게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코스

 

 

▣ 작동방법

 

  • 자동모드 1, 2, 3 있음(개인적 1,3번 좋음)

  • 수동모드 에어, 발마사지(발마사지 끝내줌)

  • 강도조절 빨강강, 파랑중, 초록약(3단계)

  • 온열모드 있음

 

자동모드는 개인적으로 1번을 좋아했는데 하다보니 3번도 좋네요. 이렇게 하다보면 발이 제법아파요. 저리고 강으로는 너무쎄서 중으로 하고 사용합니다. 발은 너무나 강력하네요. 그렇게 사용후 수동모드에 보면 발마사지 있죠.

 

 

해당 제품을 사게된 원인이기도 합니다. 수동모드의 발마사지 중으로해도 너무 강력해서 약으로 해서 하고 있습니다. 일반 발마사지와 다릅니다. 그이유는 아래 간단하게 이야기 할게요.

 

  • 발바닥만 간지럽히는게 아니다

  • 밑에서 발을 꾹꾹 여러 위치에서 눌러준다

  • 뒤꿈치를 잡아주고 눌러준다

  • 다방면에서 압박하고 눌러준다

 

 

와 이걸 어떻게 설명하죠, 제가 이제것 사용해보거나, 체험했던 여느 발마사지기 제품과는 다릅니다. 종아리도 필요없어요. 이거하나 보고 해당 제품 구입했습니다. 설마 디자인 때문에 구매했을거라 생각하시나요. 그건 아주 미세한 마음정도 이며, 제품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덤인데

 

위사진에 뚜껑 이건 생각도 안했어요. 취급도 안했거든요. 별의미 없다 생각했는데, 그냥 발마사지 하면서 등뒤에 나두니간 나름 시원합니다. 없는것보다는 훨씬 좋아요. 의외로 쓸만합니다.

 

 

표현을 하자면, 이제품을 집에가지고 와서 지금것 고민하던 모든것들을 보상 받았다는 생각이 날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시원하고 디자인도 이쁘니간요. 아차 요게 또 좋은점이 아래사진 처럼 쇼파 아래 놔두고 TV볼때 발올리기 좋더라구요.

 

 

딱 발올리기 좋은 높이

 

혈액순환 잘되게 발을 살작 높여서 올려둘수 있으니 요것도 맘에 듭니다. 어떤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디테일 한건 설명하지 않을게요. 우리가 필요한건 해당 제품을 왜 선택해야하는지, 그것에 대한 선택장애가 아닌가요. 저는 여러분께 자신있게 이야기 해드릴수 있습니다.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 추천합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금 다를수 있지만, 저는 다리마사지기 및 발마사지기를 사기위해 체험을 해봤으며, 많은 고민도 했습니다. 그러한 결과 값으로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민끝의 선택을 했기에 저같이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 944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솔직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