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염증 원인 근막염 알아보기

오늘은 발바닥 근막염 염증 원인 및 치료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발바닥 특히 뒷꿈치가 아프다면 근막염을 염두해 두고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발바닥 근막염


발바닥 근막염 은 발바닥 에서 발끝까지 굵은 조직 (근막이라고도 함)의 염증 입니다. 발바닥 근막염은 발 뒤꿈치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며, 여기에는 발바닥을 가로 질러 뒤꿈치 뼈를 발가락 (발바닥 근막)에 연결하는 두꺼운 조직 밴드의 염증이 포함됩니다.




▶ 발바닥 근막염의 증상


발바닥 근막염은 일반적으로 발바닥 근처 발바닥에 찌르는 통증을 유발합니다. 통증은 일반적으로 깨어 난 후 처음 몇 단계에서 가장 심하지 만,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있을 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통증은 일반적으로 운동이 아닌 운동 후 악화됩니다.




▶ 발바닥 근막염 원인


정상적인 상황에서 발바닥 근막은 충격을 흡수하는 현처럼 작용하여 발의 아치를지지합니다. 그 현에 긴장과 스트레스가 너무 커지면 근막에 작은 눈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발바닥 근막염에서는 원인이 명확하지 않지만 반복적 인 스트레칭과 찢김으로 인해 근막이 자극을 받거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근막염에 잘걸리는 부류

발바닥 근막염은 명백한 원인없이 발생할 수 있지만 발바닥 근막염 발병 위험을 높일 수있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이. 발바닥 근막염은 40 세에서 60 세 사이에 가장 흔합니다.
  • 특정 유형의 운동. 장거리 달리기, 탄도 점프 활동, 발레 춤 및 에어로빅 댄스와 같이 발 뒤꿈치와 부착 된 조직에 많은 스트레스를주는 활동은 발바닥 근막염의 초기 발병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발 역학. 평평한 발, 높은 아치 또는 비정상적인 보행 패턴은 서있을 때 체중이 분산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발바닥 근막에 스트레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 비만. 과도한 파운드는 발바닥 근막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줍니다.
  • 당신의 발에 당신을 유지하는 직업. 공장 노동자, 교사 및 대부분의 근무 시간을 걷거나 단단한 표면에 서있는 사람들은 족저 근막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합병증

발바닥 근막염을 무시하면 만성적 인 발 뒤꿈치 통증이 생겨 규칙적인 활동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발바닥 근막염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걷는 방법을 바꾸면 발, 무릎, 엉덩이 또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