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추천 이케아 후기

우연찮게 인터넷을 뒤지다가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가 50off 최대 70%할인이라는 문구를 보았다. 이케아 온라인 쇼핑몰 충분히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있는데도 시즌도 다가왔으니 조금 장을 보기로 하였다. 






이케아 크리스마스 할인세일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았다. 일단 아래 상품을 보시기 바래요 제가 주문한건 몇개 안되지만 이쁜게 많았습니다.





012345



크리스마스 시즌도 다가오고 해서 어느정도 사봅니다. 많이 삿다고 생각했는데 워낙 세일을 많이해서 돈이 별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5일정도가 지나고 택배가 왔습니다.



이케아 택배오다


각보다 택배 박스가 크더라구요 보장도 잘되어져 있긴한데, 세일을 많이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딱한개가 내용물말고 포장 껍데기가 부셔진거 온거 빼곤 좋았습니다.





아래사진은 제가산 물품들입니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렇게 많이삿나, 그리고 크기가 작으면 안되는데 했는데, 크기도 컸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은 매번 중국꺼 한해사용하면 버리고 막그랬는데, 이케아 트리장식은 고급스러우며, 재질이 좋아보여 맘에 듭니다. 특히 저는 빨강 솔보면서 깜놀랬습니다. 생각보다 큽니다. 크고 이쁘네요. 





리고 저거 채크무늬 공 너무 예쁨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을 사지 않은 분들이라면 지금빨리 이케아 세일할때 사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실물사진 더 보여드릴게요.





봉과 연결하는 고리입니다. 실도 넣어주더군요. 그래서 연결하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가운데를 열면 열립니다. 그런데 가운데 연결하는 줄이 들어 있을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없네요 놀랬지만, 다른데 들어있는 낙시줄을 한번 묶어서 가운데를 열고 닫어버리면 걸수 있는 줄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집에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


아직 크리스마스가 한달넘게 남았지만, 크리장식도 왔겠다. 그냥 아들과 둘이 붙어서 뚝닥 만들어봅니다. 다 만들고 나서 너무 일찍만들었나 그런 생각도 했지만 뭐든 다하고나면 뿌듯하네요. 사진 투척합니다.



















게 이쁘진 않지만, 나름 많이 신경쓴건데 이것저것 막 넣다보니 지져분하다란 느낌도 들었다가 크리스마스는 원래 반짝 반짝 많은게 좋지 하며 스스로 흐믓해 하네요.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기까지 한달넘게 남았지만, 미리 만들어놓고 먼저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추가수정





빠르게 소진될줄 알았던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및 장식이 아직도 물량을 더 늘렸는지 판매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없던 양초/홀더/화분까지 더 늘어난것 같네요. 물건 받아보면 정말 고급지단 느낌이 듭니다. 지금 기회입니다. 마련하세요.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추천 이케아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