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경옥고 가격 한의원 경옥고 복용법 비교

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생활중 일어날수 있는 광동 경옥고 구매 가격 및 복용법 일반 한의원 경옥고 구매가격 및 효능 비교를 간단히 해볼가 합니다. 어떤것이 더 효율적일까 당신의 생각처럼 효능은 한의원이 좋고, 편리성은 광동 경옥고다 이렇게 시작해봅니다.



광동경옥고 VS 일반 한의원 경옥고


힘든 경제생활에도 착한 우리 와이프는 몇개월전 장인어른께 경옥고를 사드렸다. 그 돈이 어떤 돈이냐면, 아르바이트 하는 돈인데 난 한번도 만져 본적도 없고, 그것으로 인해서 무언가를 얻어 본적도 없다. 다만 얻고 있는건 알바가는 시간에 독박 육아(내 아들은 이제 좀 컷는데도 왜 나랑 놀아야 하는지 그건 모르겠다.) 짜증을 감내하고 있다.



나에게 더큰 피해만 오는데 이것을(와이프 아르바이트) 계속 유지해야할지 의문이 들며, 다시한번 결론을 말하자면 이번생은 안될것 같다. 뭐 다들 이렇게 사시죠? 나만 이리 살면 불공평한데..



아무튼 저는 이렇게 사는데. 아내가 친하게 지내는 언니의 남편분께서 한의사 이시다. 그덕에 경옥고를 효율적인 방법으로 과대 포장비용 거품 다 제거하고 좋은가격에 경옥고를 먹게 되었다. 비싸게만 생각하던 경옥고를 거품을 뺀 가격으로 해주니 와이프가 우리집 . 장인어른등 경옥고를 구입하게 되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어느날 장인어른 집에 가니 광동 경옥고 스틱이 짠하니 있는게 아닌가? 장인어른께 이건 뭐에요 그러니 경옥고란다 몸이 좋지 않아서 먹을려고 그러는데 별 효과는 없네 말씀하신다. 아무래도 전에 와이프가 해준 경옥고를 드시고 효과를 보셨는지 저런거 비싸다고 어른들 잘 안사드시잖아요.



와이프에게 이야기하면 자식 돈쓸까봐 약국가서 경옥고 달라고 하셨나보다. 왠지 짠한 집안의 분위기 우리집(본가)이 였으면, 경옥고 그거 좋으니 사오라고 했을텐데 그래서 크크 우리집엔 경옥고를 사드리지 않았다. 이유는 더 좋은거 드시니 생략한다.


아무튼 그렇게 광동 경옥고 가격을 여쭈어 봤다.






광동 경옥고 가격 VS 한의원 가격


1BOX에 30포해서 2BOX 총 60포이다. 거기에 스틱 10개는 드셔보라고 더 줬다고 하는데, 가격은 25만원 정도 줬다고 한다. 절대 싼 가격이 아니다. 25만원이면 여기서 조금만 더보태면 한의원 경옥고를 사먹을수 있는 가격이다.



물론 광동경옥고 가격을 더싸게 살수 있을것이다. 아버님은 약국에서 어찌보면 비싸게 주고 샀을수도 있는데, 우리 한번 생각해보자.



똑같은 제품을 만드는데, 많은 양으로 싸게 공급하는게 바로 대량생산의 잇점이고, 비슷한 성능/효능을 가진것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것이 모든 이유를 불문하고 다일것이다. 그런데 결코 싼가격이 아니다. 나는 한 10만원줬을까 생각했는데 25만원.



자여기서 한의원 경옥고 가격을 이야기 하겠다. 우리는 본 판매 가격보다 싸게 삿으며, 양도 더 많았다 이유는 불필요한 포장 비싼유리 포장 용기 그가격만해도 몇만원 세이브 되는 효과가 있으리라, 또한 유리용기대신 타파웨어 용기로 대신했다. 네모난 타파통 한통인데 나혼자 먹으면 아침/저녁으로 2번 2달은 먹으리라. 응고 되어 있으며 어느정도 양을 작은 타파웨어에 덜어놓고 그것을 매일 나무 숫가락으로 적당한 양만큼 떠먹는다.



보편적 한의원 경옥고 가격은 40-50만원 수준일 것이다. 그런데 진지하게 한의사와 이야기 해보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것이다. 왜냐 이말을 잘들어야 한다.



"동의보감에서 이야기한 그 경옥고는 정성이 90%다 물론 개인적 의견이지만 생각해보라 대량으로 생산한 경옥고가 얼마나 큰효과가 있을까. 대부분 한의원에서는 직접 만든다. 바로 만든경옥고와 유통되는 경옥고의 차이는 아무리 좋은말로 포장한다 하여도 그차이는 분명하다"



왜냐 나는 바보가 아니다. ^^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바보가 아니다. 다만 어디서 어떻게 구입하는지 아직 경험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그런것을 찾는것일지 모른다. 홍삼이런거 구입할바엔 어쩌면 더 좋은 선택일지도 모르겠지만.



자 약국에서 구입하는 광동 경옥고 가격과 한의원에서 구입할수 있는 경옥고 가격이 나왔다 그럼이제 무엇을 비교해볼가 맞다 두제품의 장.단점을 이야기 해보자





광동경옥고 VS 한의원 경옥고 장단점


먼저 광동 경옥고가 한의원 경옥고 보다 좋은점은 먹기편한 스틱을도 되어 있다. 한의원에서도 스틱으로 판매를 하는것 같지만 내가 비교하는건 한의원에서 꿀단지 처럼 퍼서 먹을수 있는 그 진한 경옥고를 이야기 하는것이기에 한의원에서 파는 스틱은 제외한다.



광동경옥고는 어디서든 먹기가 편하고, 그 약효과 언제든 어디서든 왠만하면 동일하다, 대량생산으로 정확한 그람수의 최고의 레시피를 선별해 만들것이기 때문이다. 단점은 비싸다



한의원 경옥고는 위 대량생산 제품과 다르다. 다들 아시지 않느냐? 한땀 한땀 따는 수공예 작품과 대량생산하는 제품과 그정성과 효능의 차이는 당연하다 생각이 든다. 말해뭐하나 한의사만 돌팔이가 아니라면 대량생산 제품보다 효과적이다. 그리고 매우 진하다. 단점은 대량제품보다 비싸다.



둘다 단점이 비싸다 인데. 대량제품에 거품이 너무 많은것 같아 비싼것 같고, 한의원은 직접 만드는 정성이 들어가고 효능도 먹어보니 잔기침과 같은것들이 사라지는것을 몸소 체험하여서 인정하지만 비싼건 어쩔수없다. 그리고 원래 비싼약이긴 하다.



비싼 돈들여 먹는데 제대로된것을 먹어야 하지 않을가? 맞다 그래서 그간 몇번 먹어본 경옥고 효능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 해본다.





경옥고 효능


일반적으로 나와 있는 경옥고 효능은 아래와 같다.


  • 오래된질환

  • 잔기침 / 감기

  • 소화불량

  • 오래된 병 치유

  • 만성피부염






기서 내가 느낀 효능은 기관지가 약한 나는 잔기침이 많이 줄었다 나도 모르게 잔기침을 하지 않고있는 나를 발견하고 역시 사람은 돈이 있어야 되는구나 그런 생각도 하게 되었다(웃자고 하는이야기)


또한 한/두달 먹고나니 몸이 많이 가벼워 졌으며, 그해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매년 추운겨울 꼭 찾아오던 감기인데 1년에 한번 나는 꼭 그런 홍역을 치루는데 그냥 지나쳤다. 그래서 지금도 3주전 부터 먹고있다 다행이 아직도 감기 기운은 없다. 


왜 감기가 힘들었나면 기침때문이다. 기침이 멈추지 않아서 매년 폐사진도 찍고 얼마전까지 담배를 피니 폐암아니냐며, 걱정을 했는데, 이젠 그런 걱정은 하지 않는다 이건 경옥고 덕분이라 솔직히 생각한다. 계속 달아서 먹지는 못해도 꼭 겨울 시작 전에는 사서먹으리라 생각한다.(소화불량에도 좋다)




경옥고 복용법

경옥고는 공복에 먹어야 한다고 되어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공복에 먹는건 좋은데 자기 직전에는 먹지 않는게 더 좋아보인다. 나는 아내가 주는 잠들기전에 늘 복용을 했는데 가끔 걱정이 된다. 이단것을 이빨이 다 썩어 빠질것같다. 그대로 잠이드니. 스스로 공복이 언제인지 생각하고 먹는게 좋을것 같다.




그래서 추천한다 내가 먹어보니 요시간때의 공복이 가장 효과적이고 몸에서 기운을 받는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리고 찾아보니 역시나 정답이었다.


찾아보면 될것을 꼭 마루타가 되어야 하였는지 부지런하지 못한 자신을 탓하며, 아침공복에 경옥고를 드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이유는 공복에 먹어야 흡수가 잘되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모든 기운이 깨어나는 시간며, 몸안의 장기들이 일하기전 배고프니간 뭐라도 먹어야 하는데 맛없는 음식이라도 아기장기들이 배고파서 잘 먹을것이기 때문이라는 풋풋 생각입니다.


경옥고는 공복에 하루2번정도 20g씩 드시는게 공인된 방법 입니다. 아침에 1번 드시고 나머지 한번의 공복은 스스로 선택해야지요.


광동 경옥고 vs 한의원 경옥고 비교하며 어떤것이 더 우월하냐를 이야기 하자는건 아닙니다. 다만 동의보감에 나와있는 그 경옥고의 진실은 이말과 일맥 통화지 않을가 생각해서 입니다.


"한약은 달이는 정성이 약의 효과를 크게 작용한다"  이말의 여운을 남기며 그만 줄일가 합니다. 이상으로 광동 경옥고 가격 한의원 경옥고 복용법 비교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