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 입장료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입장료 할인 가격, 놀이기구를 좋아해서 자주 가시는 분들이야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에 대해 잘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은 매번 갈때마다 고민입니다. 좀더 싸게 갈수는 없을까, 할인율은 입장료 가격은 이러면서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별반 차이가 없다 이겁니다. 아래에서 더 이야기 드릴게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 입장료


일반적으로 많은분들이 인터넷으로 자유이용권을 검색해서 삽니다. 그런데 시세를 모르니 더 싼곳은 없나 여기저기 둘러보다 시간을다 허비하죠. 그래서 요즘 시세를 간단하게 소개 합니다.



▣ 경주월드 입장료



위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자유이용권은 대인기준 4만7천원이며, 소인기준 3만3천원입니다. 비싸지요. 여기서 얼마나 싸게 갈수 있느냐가 우리의 발품팔이로 결정이 됩니다. 





▣ 네이버 및 보편적 인터넷 가격

  • 대인 : 자유이용권 33,900원

  • 청소년 : 자유이용권 27,900원

  • 소인 : 자유이용권 23,900원



▣ 울산, 포항, 경주 지역민 가격



인터넷이 더싸니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15인이상 단체관람시<제일 저렴합니다.>



15인이상 단체관람 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수 있으니 이것을 이용하기시 바래요. 그외는 그냥 인터넷으로 보편적인 가격에 구입하셔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후 경주월드 모습


중국 우한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한적합니다. 줄을 서지않고 타도 되고, 눈썰매장은 아이 혼자 탓습니다. 이런날도 다 있네요. 

<사진인증>









저런 썰매 혼자탄것은 사진을 안찍었나 봅니다. 정말 사람없이 한적했구요. 오늘은 한번도 기다려서 탄적이 없었습니다. 다만 인기있고 무서운 중.고.대학생들이 타는것은 제외 하구요 그것도 대부분 기다림없이 다 타더라구요. 엄청 무서워 보였지만.




▣ 한적한 경주월드


누군가에게는 이러한 한적함이 기다림의 스트레스가 없는 즐거운 놀이동산의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물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인것 같지만, 주말이 아닌 평일이라서 그럴수도 있을것 같네요. 예전엔 주말에 경주월드 갔다가 사람에 치여 스트레스만 많이 받고 왔는데, 이번 작전은 대성공 입니다.












▣ 경주월드에서 가장 무섭게 보인기구


총4가지의 기구가 가장 무섭게 보였습니다. 그기구들의 이름은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도전해보시길 저는 도저히 불가능해, 구경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 무서워 보였지만 저는 토네이도를 눈앞에서 직접봐서 그런지 상당히 무섭더라구요 사람들 비명소리가. 아래 직접찍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절대 저런거 안탑니다. 내돈내고 스스로 죽으러 가진 않을겁니다. 아이들 타는 비룡열차만 타도 속에서 울렁울렁 했거든요. 오리자전거 우습게 봤다가 요즘은 오리배 자전거가 옆으로 돌더군요. 아들이 옆으로 막돌려서 떨어질까 노심초사 했습니다. 무서웠어요.




▣ 경주월드 눈설매장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총 4가지의 썰매장이 있었습니다. 명칭으로 이야기 안하고 느낀데로 4가지 코스를 이야기 하겠습니다.


  • 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는 중.고이상의 학생들이 타는 설매장(성인용)

  • 120cm 이상의 아이들이 타는 설매장

  • 120cm 이하의 아이들아 타는 설매장

  • 어린아이들이 눈싸움할수 있도록 만든 야적장


총 요렇게 4가지를 둘수 있습니다. 저희 아들은 아직 초등 저학년인지라 설매를 몇번타더니 4번코스 눈이 한가득 있는 눈싸움하는 곳에서 눈사람도 만들고 저에게 눈설매를 끌라고 하더군요. 땀 뻘뻘 흘리며 루돌프가 되었습니다. 





이런 저런 비용을 떠나, 저희는 간단한 요기할것을 싸고가서, 입장료외 발생한 비용은 던킨도넛츠 와 치즈핫도그 정도 였습니다. 





나이가 드니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지만, 아이에게 눈사람 돌프를 만들어 줌에 만족하며,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 입장료 포스팅을 이만 줄일까 합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