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게릴라 마케팅 카페 수익 특급정보
- 인터넷 IT
- 2020. 10. 29. 14:25
안녕하세요 하얀맘 입니다. 아 이내용을 아는 사람이 많으려나 아마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은 생각하지 조차도 못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게릴라 마케팅을 성공시킨다면 당신의 수익은 검색유입이 불필요할것입니다. 즉 대우 받으면서 게릴라 마케팅을 하자는 것입니다.
블로그 게릴라란?
가끔 사람들이 이런이야기를 합니다. 게릴라로 수익좀 올렸다고, 먼 소리지 게릴라 고릴라, 여기서 게릴라란 전투 작전에서 특수 임무를 띄며 소수정예부대로 적에 침투하여 큰 타격을 주는 작전을 이야기 합니다. 즉 나의 돈되는 하나의 포스팅을 가지고, 적진은 아니지만 돈을 벌고자 하는 카페나, SNS, 밴드 유형에 투척하는 것이죠.
여기에는 많은 잇슈가 있으며, 가슴아픈사연, 인간대우 못받는 사연, 군중에게 돌멩이 맞는 느낌등 다양한 감정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저또한 그랬으며, 그런 제가 게릴라를 하게 된다면 그때처럼 무자비하게 공격당하는 그런 짓은 하지 않을겁니다.
▣ 게릴라 마케팅의 단점
나쁜것 부터 간단하게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아무런 준비없는 초심자가 괜히 게릴라에 대한 아무 정보도 없이 뛰어들었다 관련 사이트 사람들에게 욕만 먹고, 심한경우 신고당해 모조리 쪼껴날수 있음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
스스로에게 자괴감이 든다
-
왜냐구 카페나 SNS, 밴드에서 강퇴당하기 때문이지
-
블로그가 휘청거릴수도 있다
-
따라 다니면서 괴롭히는 사람이 나타난다
요정도 단점을 이야기 하고 게릴라 마케팅의 장점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런 단점이 큰데도 왜 사람들은 게릴라 마케팅을 배우고 그것을 하려고 할까? 수익이 좋기 때문이며, 검색 유입이 아닌 타겟을 정하고 고가의 포스팅을 가지고 덤비기 때문에 1클릭당 화력이 좋습니다.
▣ 게릴라 마케팅의 장점
제가왜 초심자는 하지 말라고 하냐면요. 아무런 공부없이 자신이 가진 자산을 날리기 때문입니다. 그 자산이란 가입된 카페, sns 관련 소모임, 밴드등 게릴라 마케팅에 대해서 잘 인지하고 사용한다면 큰도움이 될 기반들을 초반에 송두리채 날리기 때문에 초심자는 좀 알고 하라는 말입니다.
단적인 예로 아까 이야기드렸듯이 가장 비싸고 돈 되는 포스팅을 골라 골라 선별해서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1 클릭에 1-2달러 나오는 포스팅을 선별해서 해도 실제로는 1달러 채 안 나오는데, 아무 포스팅이나 0.2달러 이런 거 뿌리면, 손익 계산하면 타산이 안 나옵니다. 이 말 이해하셨죠. 게릴라의 장점
-
1 클릭당 고가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포스팅 선택)
-
검색 유입이 아닌 내가 투척하는 데로 유입이 늘어난다
-
한번 뿌려 놓으면 나도 모르게 계속 유입이 될 수 있다.
-
초반에 작은 노력으로 큰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다.
대략 이 정도를 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많이 해보면서 상처를 많이 받아야 상처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그리고 발전하지요. 하나를 올려도 득이 많은 걸로 올리고, 인정을 받기 위해선 스스로 개발도 해야 합니다.
해당 블로그를 보세요 1일 대략 1만 5천 -2만 명 들어오는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기타 유입이 몰까요. 예전에 뿌려놓았던 글들이 새끼 쳐서 여기저기서 들어온 것입니다. 그러니 가끔 여기저기 한 번씩 저질러 놓는 것도 작전일 수 있지요. -참고로 해당 블로그 유입자 수가 아닙니다. 제 메인 블로그 유입을 공개한 것 오해하지 마시길.
자 그럼 어떻게 게릴라 마케팅을 해야 할까요. 이 이야기하려고 이렇게 뜸을 들였습니까 그렇게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에이 기다리시라니 간 당신이 제대로 하고자 하는 맘이 있다면 좋은 팁이 될 것입니다.
▣ 게릴라 마케팅의 끝은
게릴라 마케팅을 하면서 우리는 하나 간과하는 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해당 그룹에서 도움이 되는 글이면 많은 덧글과 오히려 감사하다는 댓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차이는 종이 한 장의 차이이며 당신의 마음가짐의 차이입니다.
이미 당신은 블로거 그런 카페나, 밴드, 각종 SNS에 멋진 글 하나 올릴 수 있을 만큼의 글을 적는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포스팅으로 일단 마음가짐이 일반 아주머니, 아저씨, 학생들과 다르기 때문에 잘 작성할 수 있다는 것부터 인정하시나요. 인정하면서 대충 하죠.
즉 대충 하지 마시라는 겁니다. 자 게릴라 마케팅도 인정받으면서 할 수 있다 다만,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간단한 코딩 정도는 개발하거나 물어볼 사람이 있으면 되고, 이런저런 것을 활용해서 내 거같이 쓰면 됩니다. 자 게릴라 마케팅의 끝판왕 인사이드를 드립니다.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생각의 변화를 줄수 있습니다. 왜냐 솔직히 상급 방법이라고 생각하니간. 부동산 카페를 예를 들겠습니다. 부동산 까페를 예를 드는 이유는 가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중 하나이며, 어찌 보면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눈치 채신분 혹시 있나요.
부동산이면 당연히 무엇을 가장 중요시할까요? 맞습니다. 주택시세 이런 것도 있지만 아파트 시세입니다. 아파트 팔린 가격 답 나오지 않나요? 아까 제가 HTML 코딩도 어느 정도 할 줄 알고, 여러 앱을 활용해서 사용하면 멋진 게 나온다고 했습니다. 모르겠나요. 더 이야기해도 되려나.
제가 몇 년 전 카페 게릴라 하다가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어떻게 하면 상처를 덜 받을 수 있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위와 같은 방법을 생각했는데 이미 실행하고 있는 사람들이 제법 있더군요. 그래서 이런 생각과 내가 가진 조금의 노하우를 붙여서 여기저기 팔아볼까 하다가 크크 귀차니즘으로 내 이웃들은 볼 거니 간 생각의 전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 잘 보세요 하나열어드립니다.
부동산 카페에 가면 몇 월 며칠자 시세 정보라고 매일 같이 올라오는 글들이 여러 개 있습니다. 각자 주인이 다릅니다. 즉 서로 경쟁자라는 것이죠.
위 사진처럼 그냥 오늘 날짜 부동산 시세라는 이름으로 매일매일 올라옵니다.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유심히 보세요. 여기서 유심히 봐야 할 건 바로 URL입니다. 저게 과연 뭘로 보이시나요 사이트일 수도 있고 워드프레스나 티스토리 2차 도메인 일수도 있습니다.
자 해당 오늘 등록된 실거래 자료를 클릭해서 들어가 봅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무언가 나오죠. 이게 뭐라고 생각합니까? 눈치 빠르신 분들은 티스토리나 블로그를 활용해서 테이블과 같은 무언가를 만들어서 클릭 시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게 끔 한 것입니다. 이건 HTML을 잘 만질 수 있는 사람일수록 더 예쁘게 잘할 수 있겠죠. 하나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즉 하얀 맘. com/200페이지인데 저기 나머지 6페이지 하얀 맘. com/201 ~206페이지 까지 해당 게릴라를 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전문 페이지를 말함입니다. 보통 승인받아놓은 블로그 하나를 아예 이런 식으로 활용해 버리는 사람도 많죠. 저도 그랬고요.
자 일부러 조금 혼잡하게 해 놨습니다. 만든 사람을 생각해서, 어차피 다른 건 상관없으니 간요. 저기서 뭐가 보이나요. 저 진짜 이거 PDF 파일로 해서 상승 스킬 몇 개 넣고 몇십만 원에 팔라고 했다니 간요. 안 믿으시네요 ㅎㅎ. 자 뭐가 보이시나요 맞죠 현 자료는 국토교통부 날짜별 업데이트 자료입니다.
패 패패 패 팩트 팩트 TV 크크크 농담이고요. 제가 잘 보는 유튜브 채널이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매일매일 변경되는 부동산 시세를 막일로 매번 할 수 없잖아요. 이다음의 연계는 주변에 프로그래머가 있던가 아니면 조금 공부를 해보면 충분히 국토부 자료를 내가 가진 룰에 맞추어서 띄울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 정도만 이야기 드릴게요. 어짜피 이정도만 드려도 이런 생각 못해본 분들께는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제가 여러분께 해드리고 싶은 말은 주변에서 찾으세요. 블로그는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자리로 넘어가게 도 할 수 있습니다. 즉 작은 포털이란 말입니다.
모든 것은 포털 안에서 시작됩니다. 내 블로그도 작은 네이버, 다음이 될 수 있음을 여러분은 잊으면 안 됩니다. 다만 주인 잘못 만나서 그런 것을 할 줄 몰라 못할뿐이죠. 오늘 그런것을 할줄 모르는 분들 또는 그래서 이런 것조차 생각하지 못했던 당신에게 뼈를 한번 때려 봤습니다. 뭐가 보이죠. 네 돈이 보입니다.
제가 드릴수 있는 말은 이 정도입니다. 나머지는 스스로 실천하시고, 모르면 공부하고, 주변에 요런 거 잘하는 사람 찾아서 해도 되고, 스스로 해도 가능합니다. 단 스스로 하면 더욱더 견고해져 이와 유사한 많은 자동화 프로그램을 찾게 될 것입니다. 국토교통부 및 여러 가지 자동 행정사항 시스템, 이런 것을 활용하면 엄청난 나만의 무기가 될 수 있음을 진짜 비싼 정보인데 개인적으로, 한번 해보시라고 진심으로 요까지만 이야기드립니다.
한 달에 블로그로 몇천만원 버는 사람들 하루에 포스팅 몇개 해야 하는지 아세요. 저런 거 하나 있으면 포스팅 별로 안 해도 됩니다. 다만 매일매일 그런 사이트에 정보를 넣어주기만 하면 되는 막일만 있을 뿐, 무슨 말인지 아셨죠.
"누군가 돈 받고 게릴라라고 가르쳐 주던 그들, 아무 글이나 가져다 게릴라 일단 해보라 해서 경험 삼아 부푼 가슴으로 이런저런 방법으로 배운데로 했는데 내게 남는 건 상처뿐, 수익은 나오지 않고 속상함만, 그 마음 제가 대신 가져가겠습니다."
그렇게 해서는 절대 게릴라 수익 이 정도 나온다고 말하던 판매하는 사람들 만큼의 수익이 안 나온다 이말이죠. 이런 걸 만들어놔야지 하루에 100불 500불이든 수익이 생깁니다.
저도 why? 포스팅 하나 채울려고 이런이야기를 왜하나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사람 혹하게만 하고 자신들의 수익만 벌어먹는 그런 사람들이 그냥 짜증나서 일까? 이것으로 한명이라도 잘 활용해서 매달 몇백달러씩 버는데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이런 유사한 것이 아주 많으니 천천히 할만한것들을 찾아보세요. 혹 이런 건방진 이야기가 맘에 드셨다면 하트한번만 눌러주세요. 절대 구걸아니에요. PLZ입니다.
'인터넷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버가 말하는 애드센스 수익비법 틀렸다 (15) | 2020.11.04 |
---|---|
카카오 애드핏 수익 당신도 할래요 (19) | 2020.11.04 |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상승 비법 하나 (29) | 2020.11.02 |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를 한다면 (31) | 2020.10.30 |
애드센스 정책위반 페이지 광고 제거방법 (12) | 2020.10.25 |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설정 수익 팁 (31) | 2020.10.21 |
티스토리 블로그 2차 도메인 설정방법 (8) | 2020.10.16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카테고리 잇슈로 글쓰면 수익 (41) | 2020.10.09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