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초등학생 선물 카다 페라리 488

남자 초등학생 선물 카다 페라리 488


혹시 집에 초등학생 있으신가요. 구동되는 블록이 가지고 싶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레고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하게된 남자 초등학생 선물 카다 페라리 488 매우 흡족해하며 저도 신기 하네요. 이거 사주고 아이가 실망할거란 생각은 하지 마세요. 대단합니다.

 

 

남자 초등학생 선물

남자 초등학생 선물

 

초등학교 저학년때는 만들어진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3학년쯤 되면 별에 별것을 다 만들어 보려고 하고, 의외로 이러한 만들기가 아이들 두뇌에 좋은건 말하지 않아도 아실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만들기 제품으로 유명한것은 레고입니다. 일반 레고면 이해하지만, 움직이는 레고를 말하면 가격대가 후덜덜 하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을 살피다가 카다라는 제품의 레고와 유사한 중국제품인데, 중국 제품이라면 저도 치를 떠는데 해당 제품은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고 나름 제품에 대한 인센티브도 제공하며, 레고 짝퉁같지만 펑션으로 움직이는 제품은 레고보다 한수 더 쳐준다는 이야기도 있고 그러네요.

 

 

그래서 제가 주문해 봤습니다. 레고로 따지면 40만원 가량 주어야 살수 있는 제품인데요. 해당제품은 그것의 4분의 1정도의 가격으로 주문 하게 되었는데 받아보니 크기도 크고 만드는데 놀람의 연속 이었다는 것을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카다 페라리 488

 

1. 카다 페라리 488 퀄리티에 놀라다

 

중국산 제품을 저는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가격적인 면에서 유사한 제품과 비교할때 반에 반값도 안되는 사항이라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해당 카다 페라리 488 제품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해당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고 특히 성인들이 집에 전시를 한다는점에 퀄리티가 좋겠다란 생각을 하게 되어 이것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네 와우 포장부터 정말 멋지네요. 이가격에 이정도의 포장과 퀄러티를, 다만 해당제품을 받을려고 2주를 기다려서 겨우 받은거 빼고는 너무나도 받자마자 만족하게 되는 제품이네요. 후기를 읽다보면 제품 재료가 없는 경우도 있다는데 저같은 경우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3일째 아들과 시간날때마다 만들고 있는데 와우, 파워펑션이라고 구동자치 인데요, 이게 블록에 들어가니 움직이고 신기합니다. 또한 꼭 차엔진을 조립하고 차 한대를 만드는것 같은 그런느낌 저도 레고 정말 많이 만들어 봤는데 향우 레고는 안사고 이런 제품을 사서 아이랑 조립하지 싶네요.

 

 

제가 이렇게 놀라는 만큼 제품을 만드는동안 연결부위, 하나하나 섬세함과, 제품이 크니깐 블럭 하나하나도 충분히 끼어 넣는데 어렵지 않고 부서지지 않으니 참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얀맘이 추천합니다. 해당제품 초등학생 혼자 만들면 감당 안됩니다. 부모님과 함께 재미로 만들어보세요. 놀랄겁니다.

 

 

 

▣ 만들고 있는 사진

 

대략 몸체입니다

 

3일동안 만들었는데, 하루 하루 만들수 있는 시간이 적어서 그런지 이제 겨우 펑션넣고 엔진룸 및 몸통 만들었습니다. 제품을 만들고 나면 크기도 클것 같아요. 바퀴보니간 바퀴만 해도 엄청 크거든요.

 

 

개인적으로 정품이 좋다고 레고 제품만 사주었는데, 레고 적당한 성이나 배하나 만들어 줄려면 20만원 가까이 하는데 그돈으로 차라리 이런 카다 제품을 사서 만들라고 하면 아이가 차를 이해하는데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움직이는 제품을 만드니 꼭 엔지니어가 된것 같은 착각을 느끼게 하네요.

 

 

 

내가 도와줄게

 

2. 그러나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이가 중학생이라면 무조건 사주길 추천 합니다. 하지만 아직 초등학생 고학년이 아닌 어중간한 2-3학년이라면, 만들기는 하는데 도와줘야 할 점이 많네요. 즉 저걸 만드는데 제법 많은 시간을 아이와 함께 하여야 합니다.

 

 

다만 만드는 동안 또는 만드는 과정에서 아이는 성취감을 느끼고, 매우 즐거워 하며 저와함께 디테일함에 놀라고, 오래간만에 아이와 무언가를 하니깐 저는 개인적으로 뿌듯하네요.

 

 

단 위에 이야기했듯 단점은 내가 저것을 만드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즉 노동이 필요한데요. 만드는 걸 싫어하시는 부모님이라면,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지만, 아이와 추억하나 더 생기는데 주져할 이유는 없다 생각합니다.

 

 

 

정품레고냐 카다제품이냐

 

3. 정품 레고 VS 카다 제품

 

예전같으면 당연히 정품 레고를 사주었겠지만, 최근 중국의 레고 짝퉁과 같은 제품들의 퀄리티가 좋아지고 카다와 같이 정식으로 출시하는 제품들은 오히려 움직임에 있어서는 레고제품을 능가 하는것 같다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레고와 같이 움직이는 펑션제품을 사주고 싶은데 정품의 가격 압박이라면 카다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후기 좋은 제품으로 하나 구입해서 아이와 만들어 보신다면 남자 초등학생 선물로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서 이웃들께 추천 한번 해봅니다.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때 남자 초등학생 선물 카다 페라리 488 강추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