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수익 공개 퇴사할수 있을까

티스토리 수익 공개 퇴사할수 있을까


이번생에는 부업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그만큼 물가는 오르고, 가만히 있으면 부채만 늘어가는 세상이 되어 버렸기 때문이고, 그걸 아는 가장들은 회사와 별개로 부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들에게 티스토리 수익을 공개 하고 퇴사할수 있을까 이런 고민을 함께 공유해 볼까 한다.

 

티스토리 수익
티스토리 수익

티스토리 수익 공개

 

누군가에게는 많은 수익이 아닐수 있지만, 하얀맘 처럼 직장을 다니면서 얻는 수익으로는 꽤 괜찮은 수익이라고 할수있다. 다양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그중 몇개를 가져와서 수익을 대략적으로 공개 하고 시작해야 뻥은 아니니간 끝까지 읽어주실거라 생각한다.

 

 

혹시나 이러한 수익공개가 자랑하는것 처럼 보인다면, 그건 정말 하얀맘 마음을 모르고, 잘못 생각하는것이며, 요즘같이 수익공개도 없이 또는 돈주고 무엇을 사보게끔하는 대표란 사람들이 왜그렇게 많은지,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하얀맘 같은 사람이 얼마나 수익을 내고 있는지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블로그 1개당 수익

애드센스 수익
블로그수익

블로그 하나에서 나오고 있는 수익이며, 해당 블로그는 아닙니다. 보통 꾸준히 오랜시간 적고 있는 블로그의 수익은 하루 50달러 정도 되는데, 해당 블로그는 좀 오래되고, 포스팅 숫자가 많아져서 타 블로그보다 수익이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해당 블로그 하나로 평균 2500-3000달러 수익을 볼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달러가 높을때엔 300-390만원 정도의 수익이 블로그 하나에서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블로그가 3-4개가 된다면 하루 300-400달러가 되지만 아쉽게도 하얀맘도 많지가 않다.

 

 

방문자 대비 수익

 

많은 분들이 정말 궁금해 한다. 방문자대비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1000명당 10달러 이런 계산을 하는 사람도 있고 다양하지만 하얀맘이 생각하는 수익은 방문자와 상관은 있지만 키워드에 따라 천지 차이이며, 잡블로그 라면 아래 정도 방문자에 위와 같은 수익정도 나오면 괜찮다 생각한다.

티스토리 방문자
일 방문자

위에 일 80-100달러 나오는 블로그의 방문자 숫자이다. 일자별로 마추어 보면 16일날 기준 대략 5천900명정도 인데 수익은 101달러이다. 해당 블로그의 장점은 대부분 검색유입이고, 다른 외부작업을 전혀 하지 않는 블로그이기에 연금과 같은 소중한 블로그이다.

 

물론 포털의 변화로 인하여, 다양한 수익의 하락을 경험 했지만, 작년부터는 방문자 및 수익은 큰차이가 없다. 또하나의 좋은 점은 매일 매일 글을 적지 않는다, 포스팅이 몇천개가 되었기 때문에 굳이 매일 매일 작성하지 않고 한달에 10개미만으로 유지가 되고 있다.

 

이말인즉 어느시점이 되면, 1일 1포가 중요한게 아니라, 멀티를 쳐야 수익이 올라가고,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또다른 인사이드를 얻게 된다, 요즘 많아진 대표들이 그런다, 핵심 포인트를 가르쳐준다고, 이걸 사보면 잘할수 있다고, 하얀맘도 말할수 있다 나도 대표이다.(사업자 있음)

 

그래서 말해본다 " 꾸준함은 기본이요, 진심이 담긴글과 편안하게 글을 쓰는 포스팅들이 하나의 블로그안에 공존할때 블로그는 강해지고 나또한 성숙함으로써 수익은 상승하게 된다."

 

말이좀 거하다고 느끼실건데, 꾸준함이 중요한건 모두다 알고 있을겁니다. 그러나 이러한 꾸준함을 가지고 어느 대표들은 꾸준함만 가지고는 안되고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가르쳐 준다고 말합니다.

 

그러한 비법은 돈이들어가지요, 그리고 제가 진심이 감긴글이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한번씩 내 블로그에 어떤 물건을 사든, 아니면 지금 저처럼 글을쓸때 정말 하고싶은 이야기를 적어두면 언젠가는 정말 빚을봅니다.

 

아닐것 같죠, 다른 사람과 다른글은 내가 느끼는 감정, 경험을 쓸때 완전히 다른 정보가 됩니다. 이사람이 이게 맞다고 이야기하는 글에대한 반박글은 또다른 정보가 될수 있고, 그글과 공감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생겨납니다.

 

 

▣ 블로그안의 공존

 

우리는 작가가 아닙니다. 그저 이런정보 종합하고 보완해서 새로운글을 만들어 내거나, 자신이 구입한 제품에 대한 느낌 장단점, 경험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블로그에 적으면서 점점 수익형 블로거가 되어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격어야 하는데, 요즘에는 얼마나 많은 파이프 라인들이 있는지, 전부 크몽이나 이런데 전자책을 내고, 자신을 과대광고하여 비싸게 무언가를 판매하는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 하나만 보세요, 그들이 여러분을 정말 위해서 판매한다 생각하나요? 물론 경험하지 못한것을 가르쳐 줌으로써, 보다 빠르게 수익화하고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여러분은 잃고 있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이라는 발굴되지 않은 보석을 가공된 가짜 보석화 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이 경험한것이 아닌 그들이 경험한것을 인위적으로 찍어 당신들에게 집어 놓고 있는데, 그게 과연 얼마나 오래 갈까요? 물론 오랜 블로그를 해오고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정보를 구입해서 보는경우 급상승 할수 있습니다. 그만큼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에게는 어떤정보는 정말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심자들에게는 오히려 독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저는 저의 블로그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 블로그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실험해 본적도 없고, 각 블로그 마다 인간처럼 성향이 다르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전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인 이야기는 할수 있지만, 거기에 대고 이래라 저래라 하고 싶지 않으며, 감추어진 그사람의 진정한 색을 스스로가 찾아야 하는데, 내가좀 안다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보면 그사람은 내가 말한 틀에 갇히게 됩니다.

 

돈주고 많은 정보를 사본 사람들이 없어지는 이유가 저는 그거라 생각합니다. 자신만의 색상도 찾지 못한 사람들이, 가공된 진짜 정보가 아닌 적당한 정보를 얻어 시행하는데 얼마나 오래갈수 있을까요? 처음에는 빠른 수익이 올라갈수 있겠지만, 모래성과 같습니다.

 

스스로 꾸준히 시작하세요, 모르면 인터넷을 찾아 뒤지고, 힘들면 조금 쉬었다가, 또다시 해보고, 혼자가 힘들면 다양한 모임에 참석해서 여기저기 잘난체 하는 사람말고 조용히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애드센스 수익
7월애드센스 수익

블로그 1-2년차 한달수익

 

블로그 한개또는 2개를 운영한다면, 충분히 한달 1500-600달러 정도 즉 2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위에는 제가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으로 블로그 1개로 내고 있는 수익입니다. 해당계정도 1년정도 되었습니다.

 

 

자 생각해 봅시다. 이러한 계정이 몇개가 있다면 한달에 천만원도 충분히 가능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생각처럼 쉽지가 않으며, 변수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이러한 블로그들이 유지가 되고 숫자가 늘어나면 충분히 회사다니면서도 월천만원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능은 하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고 몸이 피곤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유지해온 블로그가 없는 사람들이라면 천천히 2년에 1개씩 늘려간다 생각하고, 포스팅을 몸상하지 않게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퇴사
자유없는삶

티스토리 퇴사할수 있을까

 

물론 퇴사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를 다니고 있으면, 세금적인 혜택도 많고, 회사를 나오는 순간, 숨만쉬어도 세금을 내야 합니다. 특히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등 다양한 세금폭탄들이 기다리고 있기에 마음가짐을 다르게 먹었습니다.

 

회사 다니는동안 회사는 주업이 아니라, 아르바이트 또는 부업이라 생각하고 다니면 다닐만 합니다. 어쩔수 없이 다니는것과 안다녀도 되는데 다니는것은 자신감부터 다르게 됩니다.

 

그렇게 전투력은 높아졌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서 그런지 뭐하나 크게 다툴일이 없습니다. 마음의 여유, 언제든 아쉬운것 없이 떠나리라 생각하면, 왠지 그리운 추억이 되는것 같아 마음을 추수리게 됩니다.

 

퇴사가 목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내스스로 돈버는 방법을 깨우치고, 그것이 잘될때 보다더 열심히 돈을 모아서, 부동산과 같은 곳에 투자하여 진정한 경제적 자유를 얻어야 하니간요.

 

 

 

40대 퇴사 준비 용기 실행

기존까지 그냥 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하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달랐으며, 회사에 그저 나는 장기말 하나 정도의 가치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40대가 되면서 고

nscer.com

 

▣ 잘된다고 절대 먼저 퇴직하지마세요.

 

이래저래 열심히 해보니간 잘되고, 이런저런 정보 사보니간 새로운것을 배우고 그렇게 몇달만에 한달 월급만큼 벌게 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갑자기 여기에 집중한다고, 전업한다고 회사를 관둡니다.

 

후회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반짝 수익이 나는것을 보고 회사를 그만두는것은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은것과 똑같습니다. 그러니 꼭 최소 1-2년 블로그의 굴곡을 채험해보고 자신있으면 그때 전업하세요.

 

스스로 혼자 오랜기간 글을 쓰다보면 월천만원 가능하고, 월 수백만원도 가능합니다. 다만 편법으로 순간적인 수익을 얻기위한 글쓰기는 오래가지 않으며, 그것은 전업하는 사람들이 하는것이 옳고 직장을 다니는 우리는 일단 꾸준히 유지할수 있는 참신한 블로그 글을 쓰는게 더 장기적으로 좋다고 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수익 퇴사할수 있을까 공개 포스팅을 줄입니다. 제가 느끼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생각과 내용이였습니다, 스스로를 믿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임계점 부의 시작

일반인들이 방송에서 말하는 부를 얻기는 매우 쉽지않다, 부동산도 마찬가지고 잘못하다가는 큰 손실을 볼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 또한 그래서 시작하게 된것이 블로그이며, 그러한 블로그의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