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독감 초기증상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

a형독감 초기증상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


A형 독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독감은 상당히 고통스러워서 고열 몸살 두통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러한 A형 독감 초기증상을 느끼고 48시간 이내 페라미플루 수액을 맞으면 상당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A형 독감 초기증상 및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에 대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A형독감
페라미플루 수액

A형 독감 증상

 

코로나로 인해 집안사람들이 전부 전염이 된 적이 있어도, 독감으로 인해 가족들 한 명 한 명 A형 독감에 전염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A형 독감의 특징은 으스스하고 미열에서 갑자기 온몸이 끊어질듯한 몸살을 느끼고 피부를 만지면 아프게 느껴지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머리 두통은 물론 치아부분까지 통증이 나타났으며, 처음에는 미열이었지만 몇 시간 후 갑자기 고열로 열이 올라갔습니다. 이러한 A형 독감 초기증상을 느낄 때 바로 가까운 병원에 가거나 응급실에 가세요.

 

▣ A형독감 초기증상

  • 미열이 나기시작함 그런 후 고열
  • 목의 근질근질 가래느낌
  •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 망치질
  • 치통 비슷한 압통을 느낌
  • 으스스스 몸살느낌
  • 피부만 건드려도 아프다는 느낌

 

이렇게 A형 독감 초기증상이 나타날 때 목이 근질근질한데 코로나를 겪어본 사람들은 코로나 증상인가 생각할 수 있지만, 확실히 다른 점은 A형 독감은 갑자기 몸이 한순간에 나빠지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A형 독감 증상 48시간 내 병원에서 페라미플루 수액을 맞으세요.

 

 

인후염 코로나 증상 감기 독감 차이

최근 코로나 증상이 더 범위가 넓어진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인후통과 같은 이야기는 없었는데 코로나증상으로 인후통도 포함된다는 외국 기사를 봤습니다. 아래 인후염 코로나 증상 및 감기,

nscer.com

 

인플렌자 약
독감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

 

일반 병원에 도착하면 접수후 A형 독감인지 코로나인지 키트 검사를 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독감검사 키트와 코로나 검사키트를 한 번에 할 수 있었습니다. 비용은 비급여로 3만 원이라고 병원에 붙어 있습니다.

 

 

A형 독감 양성이 나오면 병원에서 타미플루를 처방해 주는데, 이때 의사 선생님께 타미플루 약이 아닌 페라미플루 수액으로 맞고 싶다고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보통 성인들은 타미플루약으로 주던데 그거 2알씩 5일 먹는 것보다 페라미플루 수액 1번맞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어느 병원에서는 약으로 드실래요 수액으로 맞을래요 라고 묻는데, 저희 아들이 간 병원은 그냥 타미플루와 약만 처방해줘서 페라미플루 수액이라는 게 있는지도 몰랐네요.

 

왜 페라미플루 수액으로 맞으라고 하냐면, 저희아들 타미플루 약을 먹으면 자꾸 토해서 고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약이 독하고 토하니깐 독감증상이 꽤 오래갔으며, 아이는 괴로워했습니다. 그에 반해 와이프는 응급실에서 페라미플루 수액을 맞았는데 하루 만에 괜찮아졌습니다.

 

 

▣ 페라미플루 가격

  • 일반병원 8-10만 원(비급여)
  • 응급실 14만 원(비급여)

 

일반병원에서 A형 독감 양성을 받는데 들어가는 키트 비용 3만 원, 페라미플루 수액 8-10만 원 진찰비 포함 수액등 합하면 14-15만 원 정도의 비용이 나옵니다.

 

그러나 응급실에 가면 일단 열이 나니깐 수액을 달고 다양한 주사를 먼저 넣어주고 A형 독감 키트 검사후 양성이면 페라미플루 수액을 놓아줍니다. 그렇게 나온 비용은 23만원이 조금 넘었습니다.

 

 

 

코로나 19 돌연변이 스페인독감 변종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우려하는 가설의 생각을 해봅니다. 코로나19 돌연변이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예전 스페인독감의 변수가 바로 변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였습니다. 우리

nscer.com

페라미플루 실손 보험 청구

 

A형독감 양성으로 페라미플루 수액을 맞을 수 있습니다. 비급여이지만, 그건 건강보험 비보험인 것이고, 실손으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비급여라고 쓰여있다고 보험으로 청구 못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병원의 규모에 따라 1만 5천 원 2만 원을 공제하고 나머지 비용을 실손으로 받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타미플루 약을 2알씩 5일 먹는 것보다 페라미플루주 15ML 수액을 1회 맞는 게 더 편하고 요율적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a형 독감 초기증상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A형 독감 증상을 느낀다면 꼭 48시간 이내 타미플루든 페라미플루 수액이든 조치를 받으세요.

 

 

코로나 증상 순서

최근에는 코로나 증상 순서가 있다는 이야기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 제약사들이 코로나 백신개발성공 했다는 이야기가 뉴스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 제약사중 더싸고 효율성이 좋은 제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