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 부작용 효능 가격 먹는방법

타트체리 부작용 효능 가격 먹는방법


타트체리가 그렇게 좋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한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타트체리 부작용과 효능을 먼저 알아보고 어떻게 섭취할지 그리고 판매 가격은 어떻게 하는지 인터넷으로 알아봤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합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나이가 들어가니 저에게도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효능보다 일단 부작용부터 알고 건강식품이나 건강에 좋다는것들을 접근합니다. 아무리 효능이 좋아도 부작용이 심각하면 절대 저는 안 먹습니다.

 

 

여러분들도 효능을 보는 것도 좋지만 먼저 부작용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찾아보고 인지하고 드셔야지 혹 부작용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않고 아 부작용이 이런 게 있었지, 이런 증상이면 병원 가야겠네 등등 빠르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럼 타트체리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 타트체리 부작용

 

요 기저귀 열심히 알아본 결과, 심각한 부작용은 찾지 못했습니다. 뻔한 이야기 과하게 섭취하면 좋지 않다 이 정도인데 제가 알아본 부작용은 이렇습니다.

 

 

타트 체리에는 항염증 효과를 담당하는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즉 이렇게 많은 항산화제를 많이 섭취할 경우,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제를 장기간 사용하면 신부전, 심장 및 위장 문제가 생기는 것처럼 이러한 문제도 발생할 수도 있다 이런 이야기도 있네요.

 

 

또한 타트체리의 잠재적인 부작용은 소르비톨 함량이 높기 때문에 복부 불편감과 설사 등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소르비톨이란 자두과과일에서 발견되는 천연당 알코올 성분입니다.

 

 

말려먹어 갈아먹어

 

즉 타트체리의 과다 섭취는 위장과 관련된 문제가 있는 분들은 적당히 드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과민성 대장 증후군 또는 크론 병과 같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앞서 이야기한 소르비톨은 가스, 팽만감 또는 복통을 유발하여 안 그래도 민감한 과민성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더 민감하게 할 수 있으니 간요.

 

딱 저에게 맞는 문구를 찾았네요. 많이 먹으면 안 되겠어요. 제가 요즘 또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도졌거든요. 이런저런 검사를 해도 원인을 알 수가 없고 어느 순간 잊히는 게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라 저는 적당히 섭취해야 할 것 같네요.

 

 

 

타트체리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 이겠지만 다이어트하고 계신 분들 과일이 우리 몸에 많은 영양소와 비타민을 제공해주지만 천연당 덩어리인 건 아시죠. 요즘 귤을 얼마나 많이 까먹었던지 귤 하나 칼로리 생각하면 밥을 왜 굷는지 모를 정도입니다. 해당 타트체리 또한 달고 멋진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먹기도 좋은 사이즈라 먹을 때 배한 번 쳐다보시고 드시면 충분히 억제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생기실 겁니다.

 

 

"즉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타트체리와 같은 과일을 섭취할 때는 적당한 식단계획을 다시 짜셔야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하얀 맘은 생각합니다."

 

 

 

타트체리 효능

 

아 과민성 대장증후군 때문에 섭취를 안 하려고 했는데, 원체 효능이 뛰어난 과일이라 안 먹고 넘기면 나만 손해 같은 그런 생각으로 주문 전 알아봅니다.

 

 

대충 타트체리 효과를 보니 통증 감소 및 근력 회복 속도를 증대시키고, 수면에 도움을 주며, 염증을 치료하고, 면역성 증대에 항암 효과까지, 와우 만능이네요. 뇌 건강까지 좋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능은 어디든 찾아봐도 정말 자세히 잘 나와 있기에 좋은 것만 한번 읽고 지나갈게요.

 

 

 

▣ 타트체리는 말이지

 

타르트 체리의 안토시아닌은 근육 회복을 지원해 줍니다. 소량의 수면 조절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포함되어있어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요산이 너무 높으면 통풍을 유발하는데 타트체리는 이러한 혈중 농도를 낮추어 주기 때문에 통풍 예방에도 좋습니다.

 

 

항염증 효과는 다들아시가 싶어 염증을 줄이고, 항암효과도 있습니다. 타트체리의 성분 중 항산화 제인 플라보노이드는 감염에 대항하며 면역체계에 도움을 줍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효능입니다.

 

  • 면역력 향상

  • 질 높은 수면효과

  • 항암 효과

  • 빠른 근육 회복 효과

  • 관절염 통풍 증상 예방 개선

  • 뇌 건강 강화

 

 

이 정도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제가 타트체리 효능을 알아보면서 거진 맛도 좋고 효능도 좋은 만능 과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하나 구입해볼까 하는데 너무 많은 양은 말고 딱 적당히 먹을 만큼 먹어보고 효과가 있는지 보고 더 구입하는 게 현명하겠죠.

 

 

 

타트체리 가격 먹는 방법

 

뭐지 이건 너무 쉽게 생각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록달록 예쁘고 맛있는 타트체리를 주문할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전부 타트체리 즙이거나 주스입니다. 아 내가 꿈꾼 것은 즙을 마시는 게 아니라 탄력 있는 타트체리를 입안에 넣고 오물오물하는 건데, 아쉽네요.

 

 

네, 그냥 주스로 먹으면 돼지 말이 많다고요. 그거 아세요. 먹기 좋게 1봉 1봉 들고 다니는 건 좋지만 그거 잘라내서 밖에서 그거 마시고 있으면 얼마나 아줌마, 아저씨 된 기분 그 기분 안 들려고 그런다 왜? 농담이고요.

 

 

어쩔 수 없이 즙으로 먹지 좋게 넣은 제품 말고 주스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봤는데 타트체리 원액은 1000ml 그람당(우유 1000미리 확 들어오죠) 1만 원 초중반 때 정도 하네요. 일반 우유보다 4배 정도 비싸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스로 먹어볼가

 

▣ 그런데 주스로 먹으면 양은 얼마나

 

아 저도 솔직히 타트체리 원액 주스로 마시려고 하니깐 얼마나 마셔야 할지 몰라서, 그래서 하얀 맘은 사이트 찾아봤는데 하루 8온스 - 12온스 정도가 적당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남자들은 12 온수 정도 먹으면 될 거 같고 여자들은 8온스 정도 먹으면 될 것 같네요. 네! 온스가 어느 나라 말이냐고요. 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타트체리 먹는 방법

 

 

잘 보이시죠. 8온스는 대략 200ml짜리 우유 한잔 정도 먹으면 될 것 같고, 남성들은 500cc짜리 맥주컵에 한잔 마시면 딱이겠네요. 그란 저나 비싸네요. 1000ml 타트체리 주스 1만 3천 원 정도라고 하면 1잔에 3천 원이 넘는 가격이네요.

 

 

에이 비싸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커피는 맨날 4-5천 원주고 마시면서 자시 몸을 위해 커피 대신 타트체리 주스 2-3주 먹어보고 효력 있으면 쭉 드셔 보세요. 이상으로 타트체리 부작용 효능 가격 먹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가장 지혜롭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