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방향제 추천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방향제 추천

안녕하세요 하얀맘입니다. 연말연시 주변에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할때 딱히 생각나는 선물이 없죠, 품격도 어느정도 있었으면 좋겠고, 디자인도 예쁘면, 그리고 흔하지 않았으면, 이 모든 것을 채워줄 밀레피오리 방향제, 향수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일단 밀레피오리 매장은 백화점에 가면 볼수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울산 현대백화점 밀레피오리 매장을 방문해 봤습니다.

 

밀레피오리

밀레피오리 추천

 

사실 저도 해당 제품을 지인을 통해 선물을 받았거든요. 처음엔 이게 뭐 하는 건지 먹는거냥, 그런데 향기가 너무 좋더군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깐 집안에 놔두는 방향제 같은 제품이더라고요. 해당 제품이 먼지도 모르고 글을 쓴다는 것, 그것은 맘에 들었다는게 아닐까 합니다.

 

 

하얀맘은 제품받아 글 써주고 그런거 절대 안 하는 거 아시죠. 맘에 든것만 적습니다. 하필 선물받은 밀레피오리 방향제? 향수가 너무나 향내가 좋습니다. 안그래도 안방이나, 화장실, 옷방에 두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안방에 두었는데 향내가 독하지도 않고 은은하니 좋네요.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방문

 

지인이 주신 선물에 보니깐 백화점 포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아주 친한 지인이라 이거 얼마냥, 가격대도 착하고 백화점 포장에, 앗 이거 주변에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 하나씩 드리면 좋겠다 싶어 현대백화점 울산점 방문했습니다.

 

 

 

▣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매장 모습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오 역시 방문하길 잘했습니다. 일단 제품을 이리저리 눈으로 보다가 너무나도 다양한 제품에 무엇을 사야할지,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 그때, 매니저님이 불쑥 오시더니, 궁금한거 다 이야기해 주시네요. 눈치 100단 이십니다.

 

 

덕분에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감을 잡고, 그래도 의견을 여쭙고 싶어서, 선물을 받을분 나이, 취향, 스타일등 등 수다하듯 많이도 물어봤습니다. 얼마나 수다를 떨었는지 미안해서 안사면 안될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이때 다른 손님도 오셔셔, 매니저님이 슈웅 그분이 물어보시는거 답변해 드리고 있네요. 역시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나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결정이 되었습니다.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아 분명 이런저런 설명을 다 들었는데, 이놈의 나이는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을 지워버리는 효과가 있나 봅니다. 집에 와서 들은 내용을 생각해서 적고 있는데 저런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어쩌죠 총명탕 한재 먹어야겠네요.

 

 

"제가 밀레피오리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적당한 가격에 품격 때문입니다."

 

 

선물이라 함은 부담감이 없어야 합니다. 또한 받는 이로 하여금 부담은 없지만 품격이 느껴지면 좋구요. 이런경우 향수와 같은 제품을 선물하는게 좋은데, 향수는 그사람의 취향이 있고, 솔직히 저는 제가 좋아하지 않는 향수 선물받으면 쓰지도 않아요. 

 

 

즉 그사람이 좋아하는 향수를 알고 있다면 괜찮지만, 모르고 아무거나 하면 좋지 않아요. 이럴때 집안에 은은한 향기를 낼수 있는 밀레피오리 방향제와 같은 제품이 선물용으로 딱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적당하게 고마움을 표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 밀레피오리 방향제 장점

 

  • 심신테라피

  • 탈취에 도움

  • 인테리어 연출 효과

  • 새집증후군 및 호흡기 질환에 도움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그리고 지금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30% 셰일 하네요. 아래 주의사항 참고하세요.

 

  • 정상제품 2개 이상 구매시 적용

  • 일자는 12월 4일 ~ 12월 27일 까지

 

하얀맘이 위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적당한 가격과, 문안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 그리고 백화점에서 구매할수 있는 선물 포장의 프리미엄, 이정도면 충분히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품격을 선물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선물도 한가지만 생각하지 않고,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되네요. 부담스러운건 싫거든요. 그런데 소소하고 오래 놔두고 사용할수 있는 향기나는 제품은 참 좋네요. 여러분들도 선물할곳이 있다면, 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한번 해봅니다. 이상으로 밀레피오리 현대백화점 울산점 방향제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20.12.06 07:54 신고

    집안에서 은은하게 향이나면 참 좋겠네요
    저도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 2020.12.06 16:43 신고

      요즘 선물용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대도 괜찮고, 셰일도 하고 있으니 괜찮네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