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치료 후기 불치병 아님

이명 치료 후기 불치병 아님


제가 이명으로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도 받고 있지만, 그래도 이전보다는 나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여러분들께 이명 치료 후기에 대한 개인적 정보를 이야기해봅니다. 일단 이비인후과에 가면 방법 없다고 그냥 그렇게 살라고 합니다. 포기하지 말자고요.

 

 

이명 치료

이명 치료 후기

 

이명이 시작된지 1년이 넘었는데, 점점 심각하게 된 것은 주변에서 병원 가보라고 해서 가봤더니, 그로 인해 심각성을 인지하고, 그것에 대해 신경을 쓰다 보니 간, 이명 소리가 더욱더 선명하게 들리고 점점 더 크게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큰 이비인후과에가서 5만원대의 청력검사를 실시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어쩔수 없다, 이미 신경이 손상된것 같다 고주파 소리는 이미 나빠졌으니,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을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뭐 그렇게 그럴려니 했는데, 사람이 신기한것이 그전까지 아무렇지 않게 살았는데, 꼭 불치병처럼 이야기하니, 심적으로 부담이 되었습니다. 별생각 없이 괜찮았지만, 마음으로 병들기 시작하니 걱정이 덜컥되면서, 소리는 그때부터 더 크게 들리기 시작했네요.

 

 

▣ 너무 신경쓰여 잠을 못 잤습니다.

 

병원 다녀온 후로부터 소리가 너무 커져서, 며칠 동안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우울해졌습니다.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이비인후과를 몇 군데 더 갔습니다. 똑같은 말만 하시는 의사 선생님 말씀에 좌절을 했지만, 마지막으로 간 곳의 나이 지긋하신 의사 선생님의 말씀에 심리적인 부담을 덜었습니다.

 

연세가 많으신 의사 선생님께서는 나이가 들면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이명으로 고생을 하는데, 나는 특별하게 먼저 그러한 증상이 왔다 생각하고 신경 쓰지 말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명을 안고 살아가는데, 젊은 사람이 그것을 너무 민감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늙은 사람들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데 문제 될건 없다고,

 

그말을 듣고 마음의 무거운 고통을 덜어 냈습니다. 그래 나만 그런게 아니지, 괜찮을것야, 내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사는데 조금 불편할 뿐이지 괜찮다 마인드 컨트롤하니깐 마음은 정말 편해졌네요. 마음으로 지지 맙시다 우리.

 

 

▣ 이명 청력 검사 내용

 

요즘 블로그들을 보면 자신이 격지 않은 것을 꼭 격고 있는 것처럼 적는 사람들이 많아서 제가 이명으로 고민하고 힘들어하고 있는 내용 포함 청력검사 실손 비용 청구 내용을 첨부합니다.

 

 

귀이명 청력검사 비용 실손 청구

요즘 뭐가 그렇게 바쁜지 자신의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것도 알면서 오랜 시간 방치했습니다. 그러다 말겠지 했는데 귀 이명 소리가 이제는 시대 때도 없이 계속 삐 소리가 나네요. 그래서 오늘

nscer.com

이명 치료 노력

 

이비인후과 의사 선생님 말씀처럼 더 이상 나아질 게 없다는 이야기에 가만히 있는 것보다, 양약의 의학적으로 안된다면, 여러 가지 정보와 한의학 등에서 효과적인 것을 찾아보자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효과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소리가 줄어드는 것 같으며, 조금의 차도가 생기니깐 마음이 편해지고 점점 신경을 덜 쓰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삐 소리가 나고 있지만, 이전보다 나이 지고, 나아지는 게 느껴지니깐 하면 될 것 같은 희망을 얻었습니다. 그로 인해 마음이 평온해지며, 스스로 우울해지는 나쁜 마음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 어깨 뭉침 제거

 

이명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보면서, 어깨가 심하게 뭉치면 이명과 같은 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는 말을 무시하지 않고, 어깨 풀어주는 것에 신경을 썼습니다. 그랬더니 괜찮아지는 느낌과 몸이 너무 가벼워져서 좋았습니다.

 

혹시 어깨가 심하게 딱딱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세요. 저는 어깨 안마기는 물론, 내손으로 매일매일 주물렀습니다. 딱딱한 것이 몰랑 몰랑해질때까지, 어깨 만져주는 곳에서 1시간에 5만원을주고 주1회가면서 풀어주었습니다.

 

 

▣ 주요혈 눌러주기

 

손등, 발등, 발바닥, 귀옆등 주요혈을 손으로 눌러주다고 효과가 있는것 같아 눌러주는 봉을 사서 매일 매일 자기전 꾹꾹 눌러 주었습니다. 이것을 해주면 이명도 나아지는것 같지만 아프지만 다음날 몸이 점점 개운해 졌습니다.

 

자기전에 봉으로 아래 적어놓은 혈도를 찾아보고 눌러 줘 보세요. 인터넷 봐도 알려주는 사람들이 꽤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효과가 미미 했지만 한달이상 꾸준히 하다 보니간 저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더 좋아질 거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중저혈
  • 예풍혈
  • 태충혈
  • 용천혈
  • 이문혈, 청궁혈, 청회혈

 

위 혈들에 대해서는 인터넷에서 찾아보세요. 이명완치 이런 키워드로 치시면 참고할만한 유튜버 내용들이 있을겁니다. 꾸준히 해보세요, 그리고 포기하지마세요. 이명이란것은 마음가짐이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혈은 처음에는 손으로 꾸욱 꾸욱 눌러 보시고 지압봉과 같은것을 구입하셔서 눌러보세요. 아프지만 시원합니다. 가격대는 1만원도 안하니간 자주 구매하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이상으로 이명 치료 후기 불치병 아님 포시팅을 줄입니다.

 

 

▣ 이명치료 원인

 

원론적인 이명의 원인과 치료방법입니다.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명치료 원인 귀에서 삐소리

현재 저도 귀에서 삐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병원을가도 이명이라고 이야기만 할뿐 좀더 지켜보자고 그런말만 되풀이 합니다. 그리고 약만 늘어만 가는 현실, 도대체 이명치료 어떻게 해야하며,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