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흉터 없애는 연고 추천

화상 흉터 없애는 연고 추천


정말 어이없게 화상을 입을 때가 있습니다. 운이 없다면, 눈에 잘 띄는 부위에 화상을 입을 수가 있으며, 작은 실수가 큰 화상을 만들고, 잘못된 치료가 더욱더 흉터의 시간을 오래 가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화상을 입었던 내용과 화상 흉터 없애는 연고를 추천드립니다. 화상이라면 무조건 화상전문 병원으로 가시는 거 아시죠.

 

화상-흉터
화상흉터

화상 흉터는 화상단계로 판단

 

일단 화상을 입었을때 자신이 어떤 상태의 화상인지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뜨거운 커피물, 국 국물, 뜨거운 종류의 물과 뜨거운 기름을 예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보통 뜨거운 물과 기름때문에 화상을 주로 많이 입습니다. 뜨거운 프라이팬에 데이는 화상은 부위가 적어서 웬만해서는 화상 밴드 바르고 관리 잘해주면 됩니다. 그러나 물이나 기름을 쏟거나, 붓게 되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 뜨거운 물 무시하지마세요

 

저 같은 경우 커피를 따뜻하게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뜻한 우유에 믹스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다시 돌리면 맛이 정말 일품인데, 그렇게 뜨겁게 돌린 커피를 소파에 앉아서 무릎에 끼어놓았는데, 앞으로 쏟아지면서, 배 주변에 화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너무 뜨거워서 화상실로 바로 달려가 차가운 물을 부었는데, 너무 아픈 거예요. 그렇게 계속 차가운 물을 부었는데 주변이 너무 빨개서, 집에서 화상 연고를 바르려고 했는데, 점점 허옇게 되고 부풀어 올라 주말이라 응급실에 갔습니다.

 

범위가 넓고, 배의 얇은 피부라서 2도 화상 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배 전체에 화상 밴드를 붙이고 다음날 의사가 다시 오라고 합니다. 응급실이 있는 종합 병원인데, 집에 와서 찾아보니깐 꼭 화상 전문 병원으로 가라고 합니다.

 

 

▣ 화상 단계

  • 1단계 - 표피 손상, 피부가 불어짐, 고통스러움
  • 2단계 - 표피손상, 표피 아래층 손상, 피부가 붉어짐, 물집이 생김, 고통스러움
  • 3단계 - 표피손상, 표피 아래 손상, 뼈와 힘줄 손상, 피부를 흰색에서 검음색으로 변화, 신경 말단을 손상 시킴.

 

 

화상 흉터 연고 추천하기 전에

 

화상 흉터 연고를 추천하기 전에 어느 정도 심할 것 같은 화상이거나, 보이는 팔, 얼굴, 다리와 같은 부분이라면 무조건 화상 전문 병원에 가세요. 왜 화상 전문 병원에 가는지 알 것 같습니다.

 

 

일반 종합병원에서 치료하는 방법과는 조금 달라 보였습니다. 일단 전문의이며, 오로지 화상을 낮게 하기 위해 엄청 비싼 연고와 재료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비용 엄청납니다, 그러나 보험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는 마세요.

 

화상병원에 가면 화상을 입은 부우의 껍질을 모두 제거시킵니다. 그것을 제거해야지 흉터가 적게 진다고 하네요. 배에 껍데기를 제거하는데 너무 아팠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 지금 몇 개월이 지났는데 흉터가 아직은 있지만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화상연고 크림

 

▣ 화상병원에서 추천하는 연고

 

화상병원에 가니깐 1가지 연고와 크림을 추천해 줍니다.

  • 밥 스카 케어(BAPSCARCARE) 연고
  • 제로이드 엠디 크림

 

 

화상입었을때 대처방법 바로 병원가세요

뜨거운 커피 및 라면 국물을 피부에 부어 버리면 2도 화상이 생기게 됩니다. 대부분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화상, 화상입었을때 대처방법 및 치료기간 비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

nscer.com

 

1. 밥스카케어 연고

제왕절개 자국 및 흉터가 생기는 곳에 효과가 있기로 유명합니다. 오래된 흉터와 새로운 흉터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3번 소량으로 5분간 마사지하면서 바르면 됩니다.

 

 

2. 제로이드 엠디 크림

제로이드 엠디 크림은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에 물리 적막을 형성하고 카카오 씨 버터 함유로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외부로부터 건조한 피부 보호를 해줍니다.

 

제가 이 크림을 쓰고나서부터, 다른 크림이 필요가 없었습니다. 아이들이 쓰는 크림인데, 정말 피부에 수분을 잘 공급해주고 막을 형성해줘서 화상을 입은 부위에 발라주니깐 효과가 있었으며 얼굴에도 바르니깐 좋았습니다. 해당 크림은 의약품으로써, 처방전이 있으면 실손으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화상 전문 병원에 가니깐 위 2가지 제품을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아직도 저는 바르고 있는데요. 효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밥 스카 케어 연고를 발라주고, 조금 후에 제로이드 엠디 크림을 발라 주었습니다. 화상전문 병원에서 추천하는 해당 제품을 잘 사용하면 화상흉터 제거에 큰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부위가 넓고 심해서 엄청 오래갈 것 같았는데 1년 정도 지나면 그렇게 보기 싫을 정도의 흉터는 남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아차 화상 입으면 무조건 화상 전문병원으로 가세요. 가보시면 제가 가라고 한 이유를 아실 겁니다. 이상으로 화상 흉터 없애는 연고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울산 화상 전문병원 추천 후기

아무 생각 없이 뜨거운 커피를 무릎에 놓고 TV 리모컨을 집으려고 하다가 손과 배에 너무나도 뜨거운 커피를 쏟아부어 버렸다. 그 뜨거움을 이야기하기 전 울산 화상 전문병원을 추천하고 그 후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21.07.08 20:54 신고

    좋은정보네요.최근
    요리하다가 화상을 접햇거든요

    • 2021.07.08 21:28

      저런 ㅜㅜ, 화상입으면 몇일 너무 아프더라구요. 덧안나게 관리 잘하셔요

  • 2021.07.08 22:45 신고

    화상 정말로 무섭습니다~ 예전에 손에 화상을 입었는데... 엄청 쓰라리고 고생을 했네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