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골드 수전 추천 교체 후기

잘쓰던 세면대 수전이 흔들린다 그래서 한달전부터 세면대 골드수전을 찾기 시작했는데 맘에 드는것이 없었다. 같은제품 인데도 판매점마다 너무나도 다른 가격에 아무거나 사면 분명 손해볼것 같았다.





맘에 드는 골드수전을 찾다.


기저기 헤메다가 맘에 드는 골드 수전을 찾았다. 하지만 가격대가 사악하다 25만원 사람들 평도 별로 없고 많은 곳에서 설치하지 않는듯한 느낌 그렇지만, 심플한 디자인 일반골드가 아닌 로즈골드 같은 색상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풍의 수전을 좋아한다.





그렇게 가격대가 너무높아서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15만원정도에 살수 있는곳이 있어서 그즉시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비싼 밥 잘사먹고, 필요한건 잘사면서 매일 아침 쓰는 수전은 별관심이 없는지 그냥 바로구매를 해버렸다. 



그렇게 택배로 왔다.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다, 다만 묵직하고 튼실해 보인다, 그리고 좌, 우 수도꼭지를 돌려 보면 너무나도 부드럽게 돌아간다. 역시나 맘에 든다.




세면대 수전 교체


기존 세면대수전과 바꾼 세면대수전이다. 생각보다 바꾸는 방법은 매우 쉽고, 세면대위로 난 구멍의 갯수에 따라 원홀, 투홀 이렇게 이름이 지어진다. 즉 나는 원홀 세면대 수전을 산것이다.



기존 우리집 수전이다, 역시 시간이 지나니 흔들리고 지겹다고 해야하나, 애도 이탈리아 수전 수입수전이다. 찾아보니 애도 비싸다.  그래도 새로운 변화를 주기위해 뽑아 버렸다.




보시다 싶이 아래부분 사기유리로 막아져 있다 이것은 좌. 우 쪽 볼트를 뽑아주면 된다.








밑에서 위를보니 고정시키는 나사가 너무 많이 삭아서 수전이 흔들리는것 같았다. 그래서 기존 수전을 뽑아주고, 온수.냉수 잠근후 나사를 풀었다.




위사진처럼 어렵지 않다, 그래도 모르겠다 싶은 분들은 인터넷이나 유투브에 나와있는 교체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1시간이나 걸린 작은 교체작업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그럼 교체한 디오라움 수전의 사진을 한번 보시기 바래요.







전체적으로 깔금하고 묵직한 느낌을주며 로즈골드색상으로 프리미엄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예쁜 세면대 골드수전을 고르고 싶은 분들은 디오라움 수전 꼭 기억하시고 한번 알아보세요. 이상으로 세면대 골드 수전 추천 교체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