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아주작은 습관의힘 후기

즘 무언가 허하다 매일 틀에 박힌 생활 똑같은 하루 그런 와중에 보게된 책이 아주작은 습관의힘이다. 보고자해서 본것은 아니다. 집에 있길래 그냥 읽어본 책인데, 머리속에 속속 잘들어오고 무언가를 바꾸고 싶어졌다. 그래서 이책 아주 작은 습관의힘 베스트셀러를 소개합니다.






베스트셀러 책이란


나는 원래 책을 많이 읽는 편은 아니다. 이유인즉슨 남들이 소개하거나 베스트셀러라고 꼭 읽어보라고 해서 읽어보면 전혀 감동과 이게왜 베스트셀러인지 모르겠다. 뭐 그만큼 나의 독서의질이 나쁘다고 이야기 할수도 있지만.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셀러란 무언가 임펙트를 강하게 또는 변화의 시발점은 되어야 줄수 있는 칭호가 아닐까 그리 생각한다.





012



아주작은 습관의힘


매번 건강에 관한 정보 글만 적다가 이렇게 책에대한 내용은 정말 간만에 써보네요. 사람각자마다 받아 들이는 상황과 감정의 크기가 같지 않으므로 당신에게 별로일수도 있습니다.






책의 지은이는 제임스 클리어 입니다.



미국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이며, 블로그 쟁이라고 나와 있네요. 그런데 방문자수가 100만명 구독자수가 50만명 대단한 사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또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입니다.



긴 서두 그만적고 이책을 추천하는 이유는 당신의 습관을 생각하게 되고, 당신을 변할수 있도록 알기쉽게 설명하고 있다. 이책의 말처럼 습관도 돈처럼 매일 1%씩 굴려야 한다 이말의 요지 팩트가 바로 조금씩 천천히 당신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마음에 든다. 적어도 이작가는 변화가 쉽지 않다는것을 어느정도 인지하고 쓰는것 같아서..






책의 스타일은 위와 같습니다. 이책에대해 칭찬한 사람들 이야기로부터 시작하여, 소제목을 시작으로 글쓴이의 글이 펼쳐 집니다.







뭐 엄청난것처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만, 역시나 우리가 알아야 할것은 그것을 시도해 보느냐가 관건이겠죠. 책을 끝까지 잘읽지 않는데, 그나마 "아주작은 습관의힘" 이책은 끝까지 정독한듯 합니다. 무언가 자신의 공허함 및 변화를 주고 싶을때, 그래그래 긁적 긁적하며 읽어 볼만한 책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베스트셀러 아주작은 습관의힘 후기 포스팅을 마치며, 무언가를 시작하기전 다른이의 생각을 한번쯤 읽어보는것도 좋을거라 생각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