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뉴트라 콜라겐 사용 후기 추천

얼마전에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섭취했습니다. 그런데 부작용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먹게된 케이뉴트라 콜라겐 섭취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케이뉴트라 콜라겐 후기


기존에 계속 케이뉴트라 콜라겐을 먹고 있었어요. 그런데 너무 한제품만 먹기도 뭐해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았죠. 그러다가 아이허브에서 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콜라겐을 바꾸게된 이유가 있습니다.





궁금했어요. 위 케이뉴트라 콜라겐 후기가 너무 좋았고, 또한 많은 블로그들이 좋다고 추켜세우는데, 맨마지막 아랫문구를 보면, 대가성으로 위제품을 제공받고 쓴글들이더군요. 그런글들이 너무 많아 오히려 신뢰가 가지 않더군요. 그래서 외국제품 한번 먹어보자 하고 먹어보았습니다. 아래 요제품입니다.



▣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부작용 발생)




그런데 저랑 맞지 않더군요. 좁쌀같은 반점이 생기는 부작용을 격었다는글을 후기에서 봤습니다. 저또한 섭취후 단2일만에 온몸에 붉고 작은 좁살같은 반점이 생기더군요. 엄청 간지럽지는 않은데 너무 징그러웠어요. 그렇게 하루지나니 색이 조금 옅어졌지만, 그이후로 절대 안먹네요.





▣ 케이뉴트라 콜라겐 다시 돌아오다




위와 같은 타사제품으로 부작용을 받으니, 보조제품 좋다고 아무거나 쓰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케이튜트라 콜라겐을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딱히 나쁘다고 느낀적은 없었지만, 딱히 좋다고 느끼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보조제품을 먹고 좋다 안좋다 솔직히 막 느끼기 힘들잖아요. 내몸이 필요한 시기이니 먹는것이고, 일단 부작용이 없어서 계속 사용합니다. 








주의사항


아무리 좋은제품이라도 자신과 맞지 않으면, 아무런 혜택이 없습니다. 이제품도 특정 알레르기 체질이신분들은 섭취전에 반드시 원료(성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보관시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곳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래요. 용기안의 방습제를 먹는 분은 없겠죠.





결론


나이가 들어갈수록 20대 중.후반 부터 콜라겐은 보충제로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저처럼 효능을 잘못느끼겠다 그러한 사람들은 어찌보면 기존부터 알아서 콜라겐을 챙겨 먹던 사람이라서 이미 충분히 잘 보완되고 있으므로, 그 차이를 잘 못느낄수도 있을것 같네요.



또한 자신과 맞는 제품은 있어요. 무슨 보조제를 섭취하기전에는 꼭 부작용을 읽어보세요. 그와 비슷한 증상이 나오면 즉시 중단하세요. 저도 새로운 제품을 먹을때 꼭 부작용을 숙지하고 느낌이 이상하거나 증상이 나오면 즉시 중단 합니다. 그래야 빠르게 정상적으로 돌아오니간요.



콜라겐 한번 먹어봐야겠다 이러신분들 위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국내분들이 드시고, 부작용이 적어서 처음 시작하기에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이상으로 케이뉴트라 콜라겐 사용 후기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20.03.17 13:30 신고

    나이 먹어서는 정말 이것 저것 많이 챙겨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전 피부 머리카락 손톱에 도움되는 것 이외에 잘 안먹는 편인데 부인이 엄청 챙겨줍니다 ㅠㅠ 약만 먹어도 배불러요

    • 하얀맘
      2020.03.18 10:43

      그럴나이가 되면 어쩔수 없는 숙명인거 같아요. 오늘도 약을 손에 놓고 한입에 삼켜봅니다.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