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헤르페스2형 증상 원인

많은 남성, 여성의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사이 헤르페스2형에 감염되어 있습니다. 헤르페스 2형의 증상 발병후 당황하지 마세요. 이미 수백만의 사람들이 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끄러워 하지말고, 헤르페스가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와 상담하세요. 




여자 헤르페스 1형, 2형


생식기 포진의 대부분은 단순 포진 바이러스 2형 헤르페스에 의한 감염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생식기 포진 이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증상이 없거나 매우 경미한 증상을 나타 내기 때문에 감기 및 다른 질병으로 오인할수 있습니다.





단순 포진 바이러스 (HSV)  1유형, 2유형이 있습니다. 헤르페스1형은 일반적으로 입 주위에 찬 상처 또는 열이 물집을 일으 킵니다. 헤르페스 2형은 보편적으로 생식기 (성기 기관)에 상처를 유발합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생각하자면, 생식기관련 유형은 2형, 입주변 포진 유형은 1형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는데 쉽습니다. 가끔 1형도 부적절한 관계로 전염을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012345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앞서 이야기 했듯이 본인이 헤르페스 2형에 감염되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한 까닭으로 자신의 파트너에게 그것을 전염시킬 확율이 매우 높습니다. 증상이 나타나는 헤르페스 2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생식기 부위, 항문, 엉덩이 또는 허벅지에 통증이 있습니다.

  • 가려움.

  • 고통스러운 배뇨.

  • 몸살기운(두통, 열, 오한등)

  • 질 분비물.

  • 사타구니에 부드러운 덩어리가 있습니다.


첫 발병 (원발성 헤르페스) 중에 독감과 유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몸통, 열 및 두통이 포함됩니다. 헤르페스 감염이있는 많은 사람들은 간혹 염증과 증상이 발생합니다. 증상은 일반적으로 1차 발생보다 덜 심각합니다. 발생 빈도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감염된 후 몇 개월 또는 몇 년까지 증상이 처음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발병한다면, 첫 번째 포진은 약 2-4 주 지속됩니다. 물집이 사라지더라도 바이러스는 몸에 남아 상처를 다시 일으킬 수 있습니다.



헤르페스를 앓은 첫해에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려움증, 화상 또는 생식기의 따끔 거림과 같은 발발이 시작되기 몇 시간 또는 며칠 전에 경고 신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원인


생식기 포진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는 보통 질, 구강 또는 뒤쪽문 관계 중에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퍼집니다. 바이러스는 피부를 통해 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입, 음경, 질, 요로 개구부 또는 항문의 피부를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헤르페스는 감염된 사람에게 물집이나 상처가 보일 때 가장 쉽게 퍼집니다. 그러나 헤르페스를 앓고있는 사람이 증상을 느끼지 않아도 언제든지 퍼질수 있습니다. 헤르페스는 신체의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퍼질 수도 있으며, 생식기의 상처를 만지면 손가락에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입이나 눈을 포함하여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싶이 헤르페스는 전염성이 높은 질병입니다. 또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거나 미미할수가 있으므로, 자신 스스로가 감염 여부를 모를수도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상대방에게 전파하는 경우가 매우 많을것입니다. 그러므로 더욱더 청결 및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것이며, 만약 자신이 헤르페스 증상이 있다고 느낄때는 꼭 병원에 가서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자 헤르페스2형 증상 원인에 대하여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