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카더라 통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카더라 통신

우리는 알아야 할게 있습니다. 적어도 실행하고 실천하고 있는 당신이 매우 훌륭한 사람이라는것을 스스로가 인지 하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곳에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돈이 되더라와 관련해 카더라 통신들이 나돌고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나도는지 이야기 해드릴게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카더라 통신 해봤나요?

 

사람들은 듣고 싶은말만 들을려고 하는 경향이 매우 높다. 이글을 쓰고 있는 글쓴이도 마찬가지이다. 그래도 나름 생각의 전환점이 생겨서 마인드가 기존보다는 조금 나아졌기에 이런말도 여러분들께 쓰나봅니다. 누구나다 알고 있지만 한번쯤 생각해야할 마인드 그것이 오늘의 주제입니다.

 

 

어느 사이트에 가면,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취미로 만들어서 글쓰면 한달 30만원 수익이 발생한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글이 써지면, 그아래 현란한 댓글들이 달립니다. 전문적으로 글을써야하고 한달 해봐야 담배값도 안나온다는 말부터, 4년만에 100달러 받았다는 사람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그시간에 다른공부하는게 훨씬 이득이라는 사람까지, 심지어는 그런거 해서 돈못번다고 푼돈벌어 뭐하냐는 사람들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그런데 이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분들 말을보면 뭐가 없어 보이나요? 

 

  • 첫째 꾸준함이 없었다.

  • 둘째 할려고하는 의지도 없다

  • 셋째 대부분 해보지도 않았다

  • 넷째 남에말만 인용한다 즉 카더라

 

 

 

부자들의 특징 천천히

 

▣ 돈을 버는 사람들의 특징

 

주변을 둘러보세요. 잘사는 사람들의 특징을 보세요. 물론 부모잘만나서, 물려받은 재산이 많아서, 운좋게 갑작스럽게 땅값이 올라서 이런부자들이 대다수가 아닙니다. 많은 이들이 스스로 땀흘려, 노력해서 열심히 돈벌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못마땅하게 여기거나, 받아들이기 싫은 사람들이 실력으로 노력해서 돈벌은 사람을 부모잘만나서, 뭐가 갑자기 올라서 알지도 못하는 카더라 통신을 여기저기 발설합니다. 웃긴건 그것을 들은 주변사람들 또한 자기가 아는마냥 카더라를 발사 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몰랐습니다. 그 카더라 통신 안에 저 또한 있었으니간요.

 

 

 

분해 분해 분하다고

 

▣ 조금만 더 빨리 분했더라면

 

별 생각없이, 안정적으로 살아가면서 하고싶은건 몇달 아끼면 할수 있는 별 의미없는 삶을 살아가던중, 분한일, 스스로가 못난것에 분해서, 너무 자신에게 화가나서, 다시는 내 삶이 누군가의 손에 의해 좌지우지 되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독기있게 세상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세상의 진실을 바라보는 눈이 생겨나고, 카더라 통신 발생지 그 곳을 빠져나와 그들의 대화를 들으면, 얼마나 한심하다는것을 내가 저안에서 함께 그말에 동조하며, 아닌걸 충분히 알수도 있었는데 내마음 편하자고 그건 그러니간, 스스로 안주할려고 그러니간 괜찮아, 동조 해버리고 있었던 것이다.

 

 

못났다 정말, 하얀맘 진짜 정말 못났다. 내인생에 가장 분했던, 그리고 가장 아팠던 그날의 여파로 세상보는 눈이 확연하게 달라 졌습니다. 변화한것은 몇개 안되지만 그것이 사람을 변화하게 합니다.

 

  • 남에 말을 함부로 쉽게 하지 않는다.

  • 경험하지 않은 카더라의 말은 내인생 가장 시간을 좀먹는 일이였고, 그것으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입고 살았다는것을 그때는 몰랐다. 의욕 없고, 으시대고, 내마음 편하게 모든걸 내가 편한대로만 인정하기 시작하는 그 순간 카더라가 필요했던 것이다.

 

 

 

변하지 않는 법칙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지금 이글을 보는 사람은 그래도 나름 열정적인 사람일것입니다. 해당 키워드 자체가 블로그를 운영해서 수익이란 내용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블로그로 수익이 더 잘 나올수 있을까 분석하거나 공부하거나, 이제 시작해서 마음가짐을 다질려고 하는 사람들이 대다수 일거라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카더라, 자신이 해보지 않은 카더라, 자신이 초라해 보이지 않을려고, 회피할려고 하는 카더라통신을 벗어나길 바래봅니다. 또한 많은 카더라를 듣고 스스로 실천해보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한 당신이라면 충분히 성공할수 있는 자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이트 게시판

 

▣ 여러 사이트와 게시판글

 

사람들이 모여들고 이야기하는 사이트들의 게시판을 보십시오. 거기에 돈버는 방법 및 여러가지 효율적 방법을 논하는데 부정적으로 글을 달고 있는 사람들을 보십시오. 그들은 스스로 해봤다는 리앙스로 이야기 하지만, 해당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조금만 읽어봐도 헛소리 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대부분 그런 게시글에 그런 답글들 뿐입니다. 한번 제대로 글을 달아보고자 해도, 달지마세요. 그런사람들이 오히려 공격합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당연하겠죠? 남의 말만 듣고 살아온 사람들이, 진실을 이야기하는 현실에 믿을수가 없겠죠 스스로를 부정하는 행위일 테니간요.

 

 

즉 자신들이 꼭 경험해 본것 처럼 이야기 한것들이 있기 때문이겠죠. 이젠 그런 택도 아닌글에 댓글 달지 않습니다. 이제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정말 노력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찾아 응원한마디 해주는것이 더욱더 값진 일이라는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현재 분위기

 

요즘 티스토리 저품질, 펍벤이다 라면서 포기하는 사람들이 하나둘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니 이전부터 쭈욱 그렇게 탈락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그게 현실입니다. 돈이되는곳엔 지킬려고 하는 자들이 있으며, 깽판 칠려고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간요.

 

 

이글을 보시거나, 저의 이웃 블로거님들은 포기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어디를 보고 계신가요. 카더라만 믿고 실행하지 않는 사람들과 당신은 분명 다르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응원 하고 있지 않습니까?

 

 

첫술에 배부를려고 하지마세요. 첫술에 큰수익을 바라지 마세요. 블로그도 인생입니다. 첫술에 배부른 사람, 큰수익을 내는 블로그들을 대할때면, 어깨가 움추려지고, 괜히 기운이 빠집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지켜봐야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배워야 합니다.

 

 

 

요즘이 이시간인거 같네요

 

과연 얼마나 오랜기간 그 블로그가 유지될까? 블로그엔 엄청난 노하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모르겠습니다. 황금키워드라는 돈되는 키워드? 그래요 그걸 얼마나 쓸건데요? 결국 수익에 눈이 멀어 그런 글만 적다가 저품질 당연한 결과 일겁니다.

 

 

그걸 먼저 경험하고 난 블로거는 또 그런 유형의 글을 재생산해 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우리내 포털은 절대 만만하지않습니다. 펍벤, 해당 애드센스 코드가 삽입되는 블로그 모두를 저품질로 보내버립니다. 이것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이웃들께 천천히 한발 한발 나아가시라고 말씀드리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간혹 다음을 벗어나고 구글 이나 네이버에 손짓을 받아 다음따위는 필요없는 초심자들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런분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만 그런분은 매우 적으며, 다음이 쳐내면 얼마안되 네이버도 쳐내더라구요. 물론 다시 받아주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렸지만.

 

 

포스팅 하나하나 한땀 한땀 적고계시는 여러분은 카더라와 같은 통신을 벗어나 행동력 실천으로 하고 있는 깨어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이세상 카더라통신에 막혀 안주하고 있는 사람들보다 훨씬 훌륭한 사람이라고 하얀맘은 생각합니다. 그러니 글쓰기 힘들고 지쳐도, 포기하지마세요.

 

 

 

하고싶은 속말

 

하얀맘은 격어보고 이야기 합니다. 카더라가 아니잖아요. 1년이고 2년이고 묵묵히 하다보면 내글 스타일이 생기고, 요령도 생깁니다. 또한 수익도 발생합니다. 그러한 수익이 발생하면서 다른 아이디어도 분명 생기실 거에요. 꾸준히 한다는 가정하에, 스스로를 믿고 이왕 시작한거 당장은 돈이 되지 않더라도, 하다보면 돈도 되고 당신의 마인드 개선에도 매우큰 영향력을 줄겁니다.

 

 

누가보기에 글쓴느게 쉬워보입니다. 맞아요. 가끔 글쓰고 싶을때 쓰는글은 신이납니다. 하지만 매일 매일 일처럼 써야하는 글은 말그대로 수양입니다. 당신은 공짜로 인생의 수양을 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 참된 시간이라는 참된 스승을 알게 될것이라 저는 믿습니다.

 

 

제스승도 시간님이거든요. 같은 스승이 생기기 바래보면서 카더라 통신이 아닌 우리는 경험해보고 스스로 판단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카더라 통신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3)

  • 2020.11.18 13:04 신고

    " 매일 매일 일처럼 써야하는 글은 말그대로 수양이다 " 밑줄 쫘악~! 긋고 갑니다 ㅎㅎ

    • 2020.11.18 13:32 신고

      ^^ 아 그말이 이해가 가시나 봅니다. 수지이지님 화이팅 하시고 우리 오래 해요.

  • 2020.11.18 13:10 신고

    전오늘 카카오애드핏수익에대해서 적어봤네요 애드센스수익나려면 매일오래해야겠죠ㅠ

  • 2020.11.18 13:20 신고

    맞아요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가는자가 이기는거죠!!!

  • 한다여사
    2020.11.18 13:38

    하얀맘님 오늘도 동기부여 제대로 주시네요!
    저도 도전하는걸 어려워 했는데 누가 뛰라고 했습니다.
    다칠게 겁나면 무릎 높이로 뛰라는 말을 듣고
    블로그부터 시작했네요.
    이게 뭐라고....블로그는 쉽지요. 다만 꾸준함은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꾸준히 할수 있게 노력해야 겠습니다.^^

    • 2020.11.18 16:31 신고

      맞아요 한다여사님 처음에는 어려워요, 도통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그런데 사람은 참 신비해요. 전에는 몰랐는데, 발이라도 올리고 있으니 점점 알아듣게 되는거 있죠. 그냥 골치아프고 아프면, 천천히 묵묵히 해봐요. 그럼 분명 늦어요.

      대신 중도에 포기한 사람들보다 분명 성과는 나고, 이제는 좀 해볼까 할때가 있는데 그때부터 수익은 시작이라고 봅니다. ^^

      사람은 적응하는 동물이니간요.

  • 2020.11.18 13:52 신고

    하얀맘님은 시간이 스승님이라고 하시지만
    저는 스승님이 하얀맘님이십니다 ㅎㅎㅎ

    혼자서 끙끙하다가 우연찮게 님 글을 읽으면서.. 확신을 얻은부분도 많고 시야가 넓어진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시야가 넓어진 계기를 다시금 찾은게 정말 고마운데

    나이가 들어서? 블로그가 내 분야가 아니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정말로 여러가지 일상생활까지 시야가 넓어짐으로 다시금 예전으로 돌아갔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글 감사하며. 무조건 필히 반드시 건승하세여!!!

    • 2020.11.18 16:34 신고

      ^^ 네 쭈니형님 건승할게요. 그리고 혼자 건승하는것보다, 같이 건승하자구요.

      늘 그자리에 있어주기, 언제든 아이디 누르고 들어갔을때, 새로운 글이 보이기, 그것만으로도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아직 하고 계시구나, 나도 열심히 해야지 서로가 서로에게 자극받고 나태해지지 않도록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아이고 스승이라니요. 과한말 같아 듣기좋은 말해주신다고 여기고 ^^ 즐겁게 받아들일게요. 감사합니다.

  • 2020.11.18 14:13 신고

    크~ 응원과 격려의 포스팅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려면 목적과 수단이 분리되지 않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놀이삼아 재미삼아 오늘도 방구석 포스팅을 쓰며 놀았습니다 ㅎㅎㅎ

    • 2020.11.18 16:36 신고

      좋으네요 ^^ 블로그는 방구석에서 쓰는게 제맛인데, 가끔은 바보상자(노트북) 들고 카페 같은곳에 여유롭게 앉아 차한잔 하며 쓰는재미도 솔솔하더라구요.

      ^^ 나그네님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2020.11.18 14:28 신고

    초심을 잃지 않고 정말로 꾸준함이 답인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다가 보면 좋은날이 오겠죠~~^^

    • 2020.11.18 16:37 신고

      물론이죠. 우리 짱구노리님은 좋은날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하다보면 이만한 부업도 없다고 생각이 들거같은데 ^^ 우리 짱구님은 아직 그런생각의 수익은 안나오시나 봅니다.

      얼릉얼릉 좋은기운 받으셔셔 흡족한 수익 거두시길 빌어봅니다.

    • 2020.11.18 17:18

      감사합니다~~^^

  • 2020.11.18 14:40 신고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블로그를 오래 하고 있긴 한데 그리고 수익도 분명 늘긴 했는데 (최근 다시 하락세라 슬프지만 ㅜㅜ)
    글 쓰는 시간 대비 수익을 따져보면 최저 시급이 안 되는 현실이... 😭

    • 2020.11.18 16:46 신고

      다메를 넘나드시는 담덕님 께서 ^^ 수입이 최저 시급이라고 하시면 ㅜㅜ 우짜나요.

      최저시급이 8720이니간

      8시간 X 8,720 = 일 60달러 이상 나온다는거죠. ^^ 장난이에요. 담덕님이야 블로그도 오래하셨으니.


      수익이 목적이라면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요? 저만큼 오래되신거 같은데 해당 블로그 포스팅만 대충봐도 1700개정도 되니간요.


      분명 수익에 욕심이 없으신걸꺼에요. 그게 아니면 블로그를 취미삼아 1-2개 운영 하시거나,


      담덕님은 내고자 한다면, 수익에 대한 노하우를 이제는 분석하고 실천만 해보시면 되는게 아닐까요 ^^ 꾸준하신 분이니간요





    • 2020.11.18 17:26 신고

      오래 하기만 했지 노하우가 없네요.
      그리고 가끔 1일 2 포스팅을 할 때도 있지만 보통은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만 하니까 사진 작업 포함 1시간 정도 걸리는데 그럼 한 시간 최저 시급은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

  • 2020.11.18 20:29

    뭐든 얻기 위해선 쉬운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오랜만에 다시 티스토리 잡으면서 이런저런 노하우 찾아 다니다 정독하고 갑니다~

    • 2020.11.18 22:31 신고

      ^^ Punch999님께 도움 될만한 글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무언가를 잡을려고 막 돌아다녔는데 결국 중요한건 꾸준함이 였다는 결론을 내리고, 꾸준하게 하다가, 하나하나 부족한게 무얼까 고민하고 채워가다 보니간 수익이 조금식 나기 시작했습니다. 힘내세요

  • 2020.11.18 22:11 신고

    ㅎㅎ 너무 좋내요 저는 요즘 애드센스 승인 안나서 속상한데 구상 하는 부분과 원래 글쟁이가 되보려고 시작 했는데 욕심 부리지 말라는 말 🐴^^ 천천히 라는 말 고맙내요

    • 2020.11.18 22:35 신고

      생생정보님은 딱봐도 어떤 분이신지 알것 같아요. ^^ 애드센스가 참 승인 나야할 사람들에게는 안나고,


      이상한것 하는 사람들에게만 자꾸 쉽게 승인을 내주는 머피의 법칙 ㅜㅜ

      조만간 생생정보님도 승인나겠죠. 빨리 승인나서 수익도 거두시길 바래봅니다.

  • 2020.11.19 07:46 신고

    오늘도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