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상 전문병원 추천 후기

울산 화상 전문병원 추천 후기


아무 생각 없이 뜨거운 커피를 무릎에 놓고 TV 리모컨을 집으려고 하다가 손과 배에 너무나도 뜨거운 커피를 쏟아부어 버렸다. 그 뜨거움을 이야기하기 전 울산 화상 전문병원을 추천하고 그 후기를 아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화상 전문병원

화상전문병원에 가야 하는 이유

 

그날따라 뜨거운 커피가 먹고 싶어서 임시방편으로 우유에 밀크커피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렸다. 컵이 뜨거워서 만지기 어려울 정도의 온도였는데, 소파에 앉아 무릎에 뜨거운 커피를 끼우고, TV 리모컨을 잡으려고 하는 순간 커피가 배 쪽으로 쏟아졌다.

 

 

그날따라 반팔의 얇은 티를 입고 있어서, 뜨거운 커피 온도에 피해가 더욱더 커졌고, 나는 그 즉시 화장실에 가서 배에 차가운 물을 계속 뿌렸다. 그렇게 5분 정도 뿌리고, 바로 울산병원 응급실로 가서 응급초치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범위가 넓어 배에서 진물이 새어 나오기 시작했다.(일요일이라서 응급실로 갔네요.)

 

 

화상병원 선택

 

▣ 여기서 선택

 

여러분이라면 응급처치 후 다음날 종합병원 화상 관련 병원에 갈까요. 아니면 조금 더 찾아보고 울산 화상전문병원으로 가실 건가요. 최근 바이러스 때문에 큰 병원은 조금 꺼려지기도 해서 저 같은 경우 울산의 전문 화상병원이라고 하는 화사한 외과로 가게 되었습니다.

 

  • 울산 종합병원의 화상치료하러 간다

  • 울산 화상전문병원 화사한 외과로 간다

 

어찌 되었던 선택은 본인이 해야 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왜 사람들이 화상은 화상 전문병원에서 치료하라고 하는 이유를 이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작은 화상이라도 흉이 질 수 있으니 전문병원이 아니더라도 무조건 화상 관련 병원으로 가세요. 그래야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화상 치료비용에 놀라다

 

응급실 갔을 때 비용이 6만 원 중반정도라서 이제까지 응급실 갔을때 대비 가장 돈이 안 아깝다고 느꼈습니다. 무언가 배에 덕지 덕지 바르니간 이런 화상관련 밴드는 엄청 비쌀텐데, 배 전부에 발랐으니 6만원 중반 정도의 응급실 비용은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화상전문 병원에 가서 치료를 하는데 첫날 4만 원이 넘었던 것 같네요. 갈 때마다 몇만 원씩, 그리고 비싼 약을 바를 땐 20만 원 가까이 비용이 나옵니다. 비용만 따지자면 정말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 눌어붙은 피부 껍질을 제거하고, 붙이고를 반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실손보험

 

▣ 실손보험이 효자입니다

 

앞서 이야기드린 것처럼, 화상 치료를 흉터 없이 최소화하기 위해 전문인력과, 화상 관련 고가의 제품들을 사용합니다. 그러니 비용이 비싸게 청구가 됩니다. 이런 경우 실손보험이 있으면 보험청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걱정은 덜고 화상치료에만 전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울산 화상 전문병원

울산 화상 전문병원 추천

 

울산에도 화상 전문병원이 있네요. 물론 종합병원 안에 화상전문이라는 병원이 있지만, 내가 찾는 화상전문병원 및 흉터 관련 병원으로 입소문 난 병원이 한 군데 있습니다

 

저는 지금 다닌 지 10일 정도 된 것 같은데 흉이 많이 질거라 생각했지만, 의외로 병원에 바로 가서 그런지 경과가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요. 어제부로 보습크림과, 흉터 제거 연 고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들 또한 가격이 두 개 합치면 10만 원 언저리 되는 것 같은데, 실손 되니깐 부담 없이 좋은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 의견입니다. 이처럼 화상 전문병원을 다니게 되면, 경험이 많은 전문의사와, 화상 관련 좋은 제품들을 실손보험이 있다면 부담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화상치료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후유증 및 흉터가 차이 날 거라 생각이 드네요.

 

화상은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사고입니다. 이러한 화상의 관리는 전문병원에서 하시는 것을 화상을 입어본 사람으로서 적극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울산 화사한 외과 병원이 아니더라도, 전문병원에 가셔셔 치료받으시길 권해 봅니다. 이상으로 울산 화상 전문병원 추천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화상입었을때 대처방법 바로 병원가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21.02.15 11:45 신고

    휴... 정말로 화상은 무섭네요. 치료기간도 치료비용도 많이 드니 정말로 화상 입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네요~ 행복한 명절 보내셨죠?~^^

    • 2021.02.16 09:44 신고

      짱구님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그럭저럭 살만 잘 찌웠습니다. 짱구님도 오늘하루 행복하셔요

  • 2021.02.15 13:41 신고

    화상 무서워요 ㅠㅠ 글 잘 봤습니다!!

    • 2021.02.16 09:45 신고

      ^^ 제가 좀 푼수끼가 있어서 안전하게 뭘 못하네요. 조심성 있으신분들은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