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솔직 사용후기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솔직 사용후기


신민아 안마의자로 유명한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에 대한 내돈 내산 솔직한 사용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최근 세라젬 M2가 새로 나왔으며, 가격은 249만원 기존 M1은 219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세라젬 안마의자는 가격만큼 성능이 효과가 있을까요, 일단 디자인은 말할것이 없으며 성능은 제경험의 의견을 이야기 할게요.

 

세라젬-안마의자
세라젬 파우제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먼저 해당글은 업체로부터 금전적 협찬을 받고 적는 글이 아닌, 먹고살기 힘든  상황에서도, 몸이 너무 찌푸둥하고 좋지 않아 구입하게된 세라젬 안마의자에 대한 개인적 의견을 남겨 봅니다

 

해당 파우제는 M2가 아닌 M1이며, 그만큼 어느정도 사용후 개인적인 경험을 알려드리기에 저의글이 세라젬을 구입하기전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6개월 이상 제품을 사용하였고, 구입전 여러분들 처럼 해당 세라젬 판매처에서 또는 마트에서 제품을 경험해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개인적 의견은 해당제품 괜찮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수 있으나, 디자인과 편안한 무언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고 생각 합니다.

 

 

세라젬-파우제
블루투스 만족

왜 세라젬 파우제가 마음에 들었나?

 

처음 판매처에서 경험할때, 생각보다 그렇게 시원하다란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해당 제품을 경험하기전에 다른 유명한 제품 안마기체험을 하고 나서 그런지 느껴지는 파워가 쎄다고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가 생각할게 있습니다. 제가 경험했던 시기는 겨울이네요, 즉 입고 있는 옷이 어느정도 두꺼웠으며, 집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할떄는 반팔에 편한 복장으로 안마를 받기 때문에 오히려 처음에는 아프네 이런 느낌도 받았습니다.

 

 

▣ 세라젬  파우제 구입전 고민

  • 안마기능은 별로지 않을까
  • 디자인 때문에 구입하는건 아닐까
  • 그냥 예쁘니간 투박한것보다 나으니간

 

이러한 고민으로 어느정도 스스로에게 타협을 하였을겁니다. 안마기능을 무시할만큼 세련된 디자인 때문에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자신있게 이야기 드릴수 있습니다.

 

 

세라젬-안마의자-모습
오랜시간 사용감
세라젬-파우제-모습
가죽 상태

세라젬 파우제 만족하는 이유

 

와이프는 처음 세라젬이 왔을때 생각보다 아프다고 했습니다, 저는 처음 제품을 받고 실행해 봤는데, 너무 좋은거 있죠, 블루투스 기능 별로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적당한 안마두두림에 블루투스 조용한 음악까지 잠이 절로옵니다.

 

제가 왠만하면 제품에 대한 칭찬을 그렇게 많이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고객의 입장에서 그리고 제가 써본 입장에서, 별로 그렇게 맘에 들지 않는것은 정말 안좋은 이유를 막막 대거든요. 최근 스타일러를 삿는데, 괜히삿나봐요, 하나도 안좋아요.

 

그러나 세라젬의 단점이 오히려 장점이 되는경우라고 말하고 싶네요, 일반적으로 4-5백만원짜리 유명한 안마기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부피도 너무커서 집안에 있으면 디자인이 정말 별로입니다.

 

그리고 에어 압축과 같은 강력한 압축이 오히려 시원함이 덜할수도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무언가 강력함이 줄어듭니다, 그러나 제가 사용해본 세라젬은 압력으로 눌러주는 기능보다 두두려주고 롤링으로 돌려주는 그 시원함이 정말 좋습니다.

 

강하지 않은 두두림, 그러나 개운하고 시원하며, 조용히 나도모르게 잠이드는 그느낌, 저는 솔직히 200만원이상 줬지만, 별로 돈이 아깝지 않네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고, 꽤 오랜시간을 썼지만 의외로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네요.

 

세라젬-안마의자-디자인
예쁜 디자인

 

▣ 세라젬 파우제 M1 or M2 차이

 

두제품은 나온지 얼마 안되서 M2가 나왔기 때문에 차이는 기존에 없던 배위에 놓아 꿈틀꿈틀 움직이는 베게같은 것과 따뜻한 열이 들어온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의 차이로 30만원정도 나네요.

 

또한 M1보다 M2의 주물러주는 기능이 더 늘어났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싶이 눌러주는 기능은 많아도 잘하지 않게 되죠, 그러나 지금 구입하라고 하면 M2를 구입해야죠, 왜냐 신상이니간요.

 

저보고 둘중 하나를 구입하라고 한다면, 아무거나 빨리 사서 사용하겠습니다. 세라젬 파우제에 습관적으로 가서 누워 있습니다. 하루 1시간이상을 말이죠, 거기에 누워서 블루투스를 들으면, 평온해 집니다.

 

오히려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더 좋아할수도 있습니다. 처음 제가 이제품을 와이프가 사자고 했을때 돈을조금더 보태서 진짜 시원한 제품을 사자고 했거든요. 와이프는 디자인 때문에 이것을 구입하자 했고, 생각보다 시원햇기에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한건 매장에서 해본 느낌보다, 집에서 편안한 옷으로 느껴본 강도는 적당하고 평온했습니다. 만약 지금 세라젬 구입하기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겁니다.

 

  • 집안의 예쁜 디자인
  • 생각보다 편한 공간을

 

어떤가요, 구입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디자인이 이쁘다고 본 기능을 하지 못하는게 아니라고 저는 이번에 느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들이 인기가 좋아요, 중고나라에 가서 가격대를 분석해도 M1기준 고가 170만원 일반적 150만원 최저가 130만원 이였습니다.

 

가격방어도 이정도면 안마기치고 정말 잘되는겁니다. 가격방어가 잘되는 이유는 아시다싶이 예쁜디자인 때문입니다, 그와더불어 생각보다 안마기능에도 충실함이 아닐까요. 이상으로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솔직 사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러그는 더러워져서 세탁소에 맏겨나서 자리에 없지만, 제품을 구매하면 러그는 함께 줍니다.

 

스타일러 충동구매 솔직 후기 왜샀어

 

스타일러 충동구매 솔직 후기 왜샀어

역시나 충동구매는 스스로에게 다양한 합리화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실생활에 그렇게 그다지 효율성은 떨어지게 되지요, 이러한 충동구매로 인하여 생기는 리스크, 요즘 핫한 스타일러 충동구

nscer.com

 

 

▣ 솔직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