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반품 결과 할인코드 추천 후기

아이허브에서 받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다. 내용물이 터졌는지 보조제 알맹이에 물이 묻어 있고 약들이 덕지 덕지 자기들끼리 뭉쳐있었다. 이것은 말이 필요없이 아이허브에 반품하거나 환불을 요구해야할 상황인 것이다. 그렇게 시도한 아이허브 반품 결과는 아래에서 이야기 할게요.





아이허브 반품 방법


제품에 문제가 있는데, 외국사이트라고 그냥 참고 넘기지 마세요. 저도 처음 반품해봤는데요. 별거 아니네요. 국내 반품보다 더 간단하고 확실하네요. 그러니 귀찮다고 그냥 버리거나 먹지마세요. 100%로 환불또는 반품이 됩니다. 





기존에 제가 써놓은 아이허브 제품 반품에 관한글입니다. 이글을쓸때 처음으로 반품해보는 거라 결과도 없이 그냥 일단 반품한다고 썼습니다. 이 내용을 먼저 보고 이글을 읽어보세요. 연결되거든요. 반품과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아이허브 반품 과정 링크


링크 : 아이허브 반품과정입니다.(제 블로그니 안전합니다)






반품은 어디로 하란거야


앞서 링크의 글을 읽으셨다면, 반품하는 방법을 알았을겁니다. 그런데, 도대체 어디다가 반품하라는거야, 처음에는 나에게 온 그메일로 글을 보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하등 아쉬울게 없었으므로, 어짜피 반품해준다고 했으니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 어라 물건도 안보냈는데 제품은 출고되었네


말그대로 반품하라던 제품은 보내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교환해준다는 제품은 이미 벌써 저희집으로 향해 오고 있네요.




난 아직 물건을 반품하지 않았는데, 그리고 어디로 물건을 보내라는것도 모르고, 우체국 아저씨가 반품제품을 가지고 가는지, 아니면 DHL처럼 글로벌 배송하는 사람이 가져가는지 아무도 나에게 이야기 해주지 않았다.





뭐 물건 보내준다는데, 나중에 따로 이야기 해주겠지, 그렇게 이도저도 못하고 마냥 다시 오더가 올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물건은 받을수 있을것 같으니, 나야 손해볼게 없지.






▣ 아이허브에서 다시금 날라온 메일


나의 E메일로 날라온 아이허브 메일 - 제목 : 중요 공지사항  난 무언가 했다. 물건을 반납하지 않은것에 대한 내용이거나, 아니면 어디로 보내라는 그러한 내용일줄 알았는데 아이허브 깔끔하네. 내용인즉 아래 사진과 같다.







이거 나를 간을본건지 어쩐건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자신들의 실수로 반송송장을 잘못 보냈다고 한다. 또한 기존제품을 반품할 필요없으며,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자신들은 잘못된 제품을 무상으로 보내주겠다. 이런뜻이다.



간을 보았던 그게 아니던, 글로벌 회사이긴 한것같네, 내 생각과 적중했다. 문제의 제품을 다시 보내서 받고 하는것보다, 이렇게 진짜인지 간을보고 맞는것 같으면 그냥 해당물건을 스스로 파기하라 뭐 그런것 같다.





그러니 아이허브에서 받은 제품이 문제있거나 좋지 않으면 꼭 반품이나 환불 받으시기 바래요. 아차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주문할때 할인코드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할인이 더됩니다. 처음이시라면 아래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할인코드가 있는 글 링크 해드릴게요. 오늘도 힘내시고 이상으로 아이허브 반품 결과 할인코드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10% 할인코드 : AYP3206 " 참고



링크 : 아이허브 가입방법 총정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20.06.28 14:34 신고

    아마존도 그렇고 월마트도 그렇고 미국내 많은 기업들이 반품비가 더 들어서 그냥 새로 하나를 더 보내주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2020.06.28 22:02 신고

      딩동댕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반품하고 다시 반품보내고, 정상적으로 문제가 생긴건 그냥 바로 새제품 보내주는것 같더라구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