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세정제 효능 부작용

사람의 몸은 이런 저런 냄새가 납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그러한 냄새가 당신이 아픈지 어떤 염증에 감염되었는지를 시사 할수 있다는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여성 청결제 및 세정제 효능만 생각하지 마시고 건강하게 관리 하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건강하면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죠.



여성청결제 왜쓰나요?


누구의 아이디어에서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대박의 아이템입니다. 이걸로 엄청 부자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사람마음을 꿰뚫는 그러한 제품이 아닌지요. 저는 그렇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부위가 청결해야 하는건 맞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청결에 힘을써야지, 여성청결제와 같은 제품을 수시로 쓴다면, 전문가들이 우려하는 일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여성청결제 부작용 보시면 어느정도 나와 있을겁니다. 바로 질에 꼭필요한 좋은 박테리아까지 섬멸하기 때문에, 문제가 시작 되는것이죠.






▣ 보편적 질건강


질은 자궁 경부에서 질 개구부까지 이어지는 여성의 몸속 근육의 관입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질 건강은 보편적인 건강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유지됩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이 포함되며, 정상적인 운동은 걷기와 달리기가 골반저의 긴장을 풀고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질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질 분비물 냄새 때문에 쓴다


많은 분들이 아마도 냄새 때문에 쓸겁니다. 그런데 그러한 냄새는 당신의 해당부위의 상태를 나타내는 중요한 척도가 되는데, 청결제와 세정제로 입막음을 하실렵니까? 자연 월경주기의 일부인 생리기간 외에는 질에서 깨끗하거나 하얀 분비물이 생성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이 점액은 자궁 경부로 알려진 자궁의 목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구요. 분비물의 량의 변화는 호르몬과 관련 될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월경주기, 임신 또는 폐경기와 같이 호르몬의 변화가 생길때 발생합니다. 질 분비물의 성격과 양은 월경주기에 따라 다릅니다.




건강한 분비물에는 강한냄새 나 색이 없습니다. 불편한 젖음이 느껴질 수 있지만 질 주변에 가려움증이나 아프지 않아야합니다. 색이 변하거나 냄새가 나거나 가려워지는 등의 비정상적인 변화가있을 경우, 감염 되었을 확율이 높습니다.




질내 박테리아가 하는일


우리는 하나는 알고 둘은 모릅니다. 하나를 해결하기 위해, 그외 모든 이점을 다 외면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세정제와 여성 청결제는 질내 좋은 박테리아를 섬멸합니다. 그들이 하는일을 보시죠.


  • 질의 pH 균형을 균일 한 수준으로 유지하여, 박테리아의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 자연 발생 항생제를 생산하여 질에 들어가는 다른 박테리아를 줄이거나 죽일수 있음.

  • 박테리아가 질벽에 달라 붙는것을 막는 물질을 생성하여, 조직에 침입하는 것을 막습니다.

  • 박테리아의 균형이 방해를 받으면 감염과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이라고하는 박테리아는 질의 pH 균형을 정상적인 낮은 수준 (pH 4.5 미만)으로 유지하여 다른 유기체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질의 pH가 증가하면 (산도가 낮아짐) 유산균의 질이나 양이 떨어지고 다른 박테리아가 번식할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균성 질염 또는 아구창과 같은 감염 을 일으킬 수 있으며 가려움증, 자극 및 비정상적인 분비물을 포함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 깨끗하게 하면 된다는데


향이있는 비누, 젤 및 방부제는 질내의 박테리아와 pH 수준의 건강한 균형에 영향을 미치고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무향의 평범한 비누를 사용하여 질 주변 부위를 매일 부드럽게 씻으십시오.




전문가들은 질과 항문 사이의 회음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한다일반적인 목욕 을할때 적어도 하루에 한 번 해당 부위를 씻음으로써 좋은 회음 위생이 될수 있다. 여성에게 외음부 자극이나 증상이있는 경우 가장 알레르기가없는 평범한 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 여성청결제 세정제 사용


전문가들이 말하길 여러가지 청결제와 같은 세정제를 사용하면 정상적인 질 박테리아가 손상될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건강한 박테리아를 포함하여 질 안에있는 모든 것을 씻어 내기 때문이다.


이러한 청결제 사용이 질 감염을 예방한다는 증거는 없으며,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고 외국 유명한 의사들이 이야기를 하네요.






▣ 향기로운 탈취제


외국 여러 전문가들이 이야기를 하길, 당신의 질에 향기로운 라벤더나 장미와 같은 향기를 줄 필요가 없다. 질과 건강을 유지하려면 물과 일반 비누로 씻는 것만 있으면됩니다. 또한 질에 향기가 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질냄새가 많이 불쾌하거나,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이 발생하는것의 원인은 세균성 질염으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항생제로 쉽게 치료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관련 병원으로 가셔셔 치료받으시면 됩니다.






여성청결제 사용에 대한 개인적 견해


얼마전 아이에게 휴대폰을 사주었습니다. 왠일로 아이에게서 문자 하나가딱 들어왔습니다. 그 문자의 내용은 이러했습니다. 행운의 쪽지입니다. 5명까지는 아무런일이 안생겨요, 이쪽지를 친구 10명에게 보내시오. 0명에게 보내면 어쩌고 저쩌고, 1명에게 보내면, 이러한 내용 이었습니다.



그쪽지를 보고 이놈보게, 지혼자 살고자 부모에게 이런 쪽지를 보냈다고 문자로 화를 냈습니다. 그날 집에서 만난 아이가 하는말, 10명에게만 보내면 자기도 살고, 엄마,아빠도 산데, 내가 죽으면 엄마아빠 슬프잖아 어서 빨리 엄마.아빠도 친구들에게 문자보내.



그렇게 순진했습니다. 내 아이는, 그아이와 그나이때 순진한 아이들에게 이런 몹쓸 문자가 예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퍼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야기 해줬습니다. 이것에 대한 저주를 풀어주겠다고, 아가야 사랑해 이게 저주푸는 해답이 였다고 말입니다. 그말에 다행이랍니다. 저주풀렸다고.






이말처럼, 세상은 누군가의 아이디어가 여러가지 모순을 만들어 냅니다. 결국 그사람은 부자가 되겠지요. 하지만 불필요한것을 만들어 내는것, 아니 오히려 나두면 알아서 몸이 스스로 잘할수 있는데, 되려 건강을 해칠수 있는 무언가가 개발되는것.



우리는 이러한 누군가의 창조경제의 희생량이 되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그래서 아이에게 말하듯 꼭 사용해야 되는건 아니다 라고 이야기 하고싶네요. 아마 이글을 적은 이유도 블로그 주인이 그런말을 하고싶었나 봅니다. 날씨가 비가 엄청오네요. 건강하게 사세요. 이상으로 여성청결제 세정제 효능 부작용 글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